시즌 20에서 Hero Beatrix를 사용하는 방법

영웅 베아트릭스 사용

얼마 전 Mobile Legend는 Beatrix라는 롤 마크맨과 함께 새로운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이 영웅의 모습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이 영웅은 다른 영웅들과 비교할 때 독특하며, 그 중 하나는 사용 가능한 무기 4개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Hero Beatrik을 사용하는 방법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따라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명사수 영웅과 마찬가지로 이 Beatrix 영웅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전문가이고 그것을 마스터했다면 모든 경기에서 GG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영웅은 드래프트 픽 모드에서 여전히 금지된 구독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사용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통과하면 이 영웅을 사용하고 위대함을 느낍니다.

아직 Beatrix의 영웅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따라서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따라서 이 영웅과 그 용도에 대해 이해합니다.

Mobile Legend에서 Hero Beatrik을 사용하는 방법

최신 패치 1.5.62 Mobile Legend에서 Moonton은 Beatrik이라는 새로운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명사수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한 번에 4개의 무기를 가지고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른 명사수 영웅과 마찬가지로 베아트릭스도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이 영웅은 대미지가 굉장하지만 피가 엷다.

이 영웅은 Beatrix가 4가지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복잡합니다. 이 무기 중 4개도 스킬과 공격이 다릅니다. 그래서 사용한다면 각 무기의 효과를 외워야 합니다.

Beatrix가 사용하는 4개의 총기는 그녀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그러나 4개의 무기 중 Beatrix는 주 무기와 보조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무기 중 2개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영웅은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기의 종류 베아트릭스

Hero Beatrix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기 전에 네 가지 무기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네 가지 유형 중 아래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 레너

Renner의 무기는 한 번의 공격으로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저격수이며, Beatrix는 저격수를 사용하기 위해 재장전합니다. 이 무기의 피해는 매우 고통스럽고 직접적인 공격은 적에게 이어집니다. 이 무기는 혼자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쟁 중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 베넷

이 Benner 무기는 상당한 거리에서 상대를 공격할 때 폭탄을 발사합니다. 단, 목표물에 맞도록 무기를 상대에게 조준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이 무기의 궁극적인 기술은 전투 또는 전쟁 팀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 무기는 원거리와 넓은 지역에서 적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니비루

Nibiru는 사용하기 쉬운 무기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여 5회 공격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이 무기도 공격 영역에 있는 대상을 자동으로 잠글 수 있습니다.

  • 웨스커

그런 다음 Wesker의 무기는 큰 피해를 입히는 근거리에서 사용됩니다. 이 Wesker 무기는 전투기나 탱크와 같이 근거리에서 영웅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Hero Beatrik Mobile Legend 사용 방법

Hero Beatrix 사용에 대해 여전히 혼란스러워서 아래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쉽지는 않지만 이 영웅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마크맨 영웅을 사용하여 튜토리얼을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1. 각 무기의 아이콘을 기억

무기를 빠르게 변경할 수 있지만 무기 아이콘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사실 무기 아이콘의 색상을 기억하는 데 오래 걸릴 필요도 없습니다.

  • 웨스커: 보라색 무기 아이콘;
  • Renner: 무기 아이콘이 빨간색입니다.
  • 베넷: 노란색 무기 아이콘;
  • Nibiru: 무기 아이콘은 파란색입니다.

 

  1. 무기 조합 이해

Beatrix의 영웅에 나오는 무기 조합을 이해해야 합니다. 아래는 영웅 Beatrix의 무기 조합입니다.

  • Nibiru + Renner =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조합.
  • 웨스커 + 니비루 = 미니언이나 정글을 빠르게 청소하거나 농사를 짓기 위한 무기 조합. 또한 이 조합은 파이터와 같은 영웅을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nner + Bennett = 이 무기 조합을 사용하면 갱킹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조합의 무기를 갱이나 찌르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전쟁 중에 무기를 바꾸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많은 Mobile Legend 플레이어는 전쟁 중에 하나의 무기만 사용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무기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기를 바꾸면 스킬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 궁극기를 마음껏 사용하세요

무기 변경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가 궁극기 발동에 대해 주저합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는 데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이 궁극기는 쿨타임이 상당히 짧습니다. 그래서 궁극기 스킬과 짧은 쿨타임을 사용하면 큰 임팩트를 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어

당신을 쉽게 만드는 Hero Beatrix를 사용하는 방법과 다소 비슷합니다. 매우 복잡하더라도 위의 자습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해해야 할 것은 베아트릭스가 가지고 있는 3가지 무기에 대한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