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5가지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빌드 변경 사항

Change는 2022년에 가장 고통스러운 Mag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Change는 한 번에 3개의 패턴 또는 레인, 즉 하이퍼, 골드 레인 및 EXP 레인을 채울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 빌드 아이템은 시즌 25에서 아프다는 걸 아셔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메이지 계열 캐릭터로 초기 변경 데미지는 높지만 저항은 낮다. 체인질링처럼 이 영웅은 적의 마법사나 적 킬러에게 쉽게 납치됩니다.

각 스킬 쉬프트의 쿨다운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죽이기 위해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수 역할과 마찬가지로 마법사, 전사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상대를 죽이기 위해 변형이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 그는 전사나 탱크와 같은 두툼한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MLBB 시즌 25 빌드 변경 항목 목록

다음은 Mobile Legends 시즌 25의 이 마법사 영웅에 대한 추천 아이템입니다. 아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변화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 마법의 신발

이 아이템은 자신의 능력이나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캐릭터에게 좋습니다. 이 신발은 마법사, 탱크 및 암살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신발을 신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아지고 다시 스팸을 할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변화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얼음 여왕 지팡이

이 아이템은 캐릭터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스킬을 사용하고 상대를 때릴 때마다 최대 2회 중첩되고 3초 동안 지속되는 15% 둔화를 얻기 때문에 파이터와 탱크가 가장 싫어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도망치는 적의 속도를 늦추거나 적을 추격하는 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신성한 수정

변화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성스러운 수정

다음은 거룩한 수정, 변형시 추가 피해를줍니다. 이 빌드는 최대 25%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매우 높은 패시브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2년 가장 역겨운 엠블럼 변경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큰 마법 피해 중 하나입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변화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으로 집중된 에너지

생존 가능성을 높이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변경 사항을 더 오래 지속시키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이 프로젝트를 구축하면 Change를 더 잘 돕기 위해 약간의 HP로 Change에 적절한 Lifesteal Spell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함께 플레이합시다!

피의 날개

피의 날개
체인지용 베스트 아이템 블러드 윙

마지막은 매우 중요한 변경 요소인 Blood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은 HP가 최대 150까지 꽤 많은 HP를 제공하며, 마법 데미지가 변경되면 450 HP까지 증가합니다. 그러면 이 아이템의 마법 피해도 150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게임 플레이 변경 팁, 새벽의 땅을 마스터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변경 빌드 권장 사항 목록입니다. VCGamers에서만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