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빌드 Mirana Dota 2 2022

미라나 도타 2

Dota 2에는 지원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 중 하나는 Mirana입니다. 도타 2, 야수를 탄 전형적인 영웅.

Vicigers가 궁금하다면 Vicigers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Mirana Dota 2 빌드가 있습니다. 패치 7.32b 이것.

Mirana Dota 2 빌드

게임 플레이가 매우 독특하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Mirana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할 수 있습니다 충격 Sacred Arrow 스킬을 기반으로 한 적에 대해 충분히 길다.

또한 Mirana는 다음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비가시성 한 팀과 높은 기동성을 제공하는 도약 스킬.

다음은 지원 역할을 가진 Mirana에 적합한 항목입니다. 초기 게임 단계로 늦은 게임.

또한 읽기: 2022년 9월 최고의 Dota 2 영웅 10인

초기 게임

Mirana 초기 게임 구축
게임 초반에 미라나를 건설하세요. 출처: YouTube/도타 페르소나

다른 영웅 빌드와 마찬가지로 Mirana에는 Tango, Faerie Fire, Healing Salve 및 Mango와 같은 재생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능력치를 부여하는 항목의 경우 Vicigers는 Circlet을 구입하여 Urn of Shadows가 될 수 있습니다.

지원 역할을 하기 때문에 Vicigers는 적을 감지할 수 있도록 와드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래서 초기 게임 Mirana는 결국 지원가로만 플레이했기 때문에 몇 가지 항목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읽기: Pudge Dota 2 2022 빌드 권장 사항

게임 중반

Mirana Dota 2 Mid Game 구축
게임 중반에 미라나를 만드세요. 출처: YouTube/도타 페르소나

그림자 항아리 미라나의 우선 아이템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돌격을 받으려면 로밍하고 킬 참여를 얻어야 합니다.

Charge Urn of Shadows는 Vicigers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Vicigers는 Urn of Shadows 충전으로 팀원을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Vicigers가 살 수 있는 신발은 신비한 장화입니다. 이 신발은 마나를 제공할 수 있는 신발입니다. 아케인 부츠는 마나가 필요한 친구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Spirit Vessel은 Urn of Shadows의 업그레이드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은 더 나은 통계와 더 고통스러운 손상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Mirana를 플레이할 때 Vicigers의 우선 순위는 선박을 구입하고 요금을 받는 것입니다.

늦은 게임 / 사치품

Mirana Dota 2 늦은 게임 빌드
게임 후반에 미라나를 만드세요. 출처: YouTube/Dota 페르소나

후반 게임의 경우 Vicigers는 Vladimir 's Offering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항목을 Wraith Pact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Wraith Pact는 매우 유용하며 현재 META 항목 중 하나입니다. 팀 전투 시 Wraith Pact를 설치하면 한 팀이 내구도 버프를 받습니다.

Vicigers가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항목은 Vyse 또는 Hex의 낫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Vicigers는 적을 돼지로 만들어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권장 Dota 2 2022 루빅 빌드

재능 트리 Mirana Dota 2

Mirana Dota 2 특성 트리 구축
재능 트리 미라나의 선택. 출처: 리퀴피디아

Vicigers는 신성한 화살 쿨다운이 -2.0초인 레벨 10에 적합한 특성 트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재능을 취함으로써 Vicigers는 신성한 화살을 더 자주 사용할 것입니다.

레벨 15의 경우 Vicigers can take Moonlight Shadow는 +20.0% Evasion을 제공합니다. 회피는 Moonlight Shadow(Ultimate Mirana)가 활성화되면 적이 피해를 입히기 더 어려워지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레벨 20 특성은 Vicigers가 오른쪽에서 특성을 취하면 Moonlight Shadow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0초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플레이어는 Mirana가 한 번에 세 개의 화살을 쏠 수 있도록 +2 Multishot Sacred Arrow 형태의 레벨 25 특성을 선택합니다.

따라서 Mirana Dota 2 빌드에 대한 토론은 각 레벨에 대한 특성 트리 권장 사항과 함께 이루어집니다.

최신 Dota 2 Battle Pass 2022를 구입하려면 여기로 오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더 싸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