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너리 옵션은 불법 거래입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웹 3.0 사용성

바이너리 옵션 숙련된 거래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거래 옵션 중 하나입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Binary는 몇 달 전 한 사건으로 인해 인도네시아에서 금지되었습니다.

바이너리 트레이더가 사기 및 돈세탁으로 체포된 곳. 결과적으로 많은 바이너리 거래자들이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바이너리 옵션은 조작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거래 당사자가 제품 만기 시 두 가지 결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금융 상품입니다.

"바이너리"라는 단어 자체는 옵션이 있는 0과 1의 바이너리에서 나옵니다. 거래 구매 또는 판매 결정. 바이너리 옵션 제품이 만료되면 거래자는 "추측"이 맞으면 이익을 얻을 수 있고 틀리면 자본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수년 동안 있었지만 2008년에야 인기를 얻었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전 세계 거래자들 사이에서 두 자릿수 숫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사람이 자산의 고가와 저가 및 가치를 정확하게 예측하여 투자를 얻거나 잃는 과정입니다. 함수가 일정 기간 동안 자산 가치의 등락을 예측합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플레이어는 사전 합의된 기간에 따라 자산 가치의 증가 또는 감소를 예측합니다. 

그가 기간 말에 재산 가치의 상승을 성공적으로 예측하면 플레이어는 자본의 약 80%의 이익을 얻게 됩니다. 지금까지는 예측이 틀리면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화 거래 시간입니다. 확실히 큰 돈입니다!

바이너리와 암호화의 차이점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바이너리 옵션은 항상 치트를 사용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정의를 알고 나면 바이너리 거래와 암호화폐 거래 사이의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거래에서 사용되는 거래 규모는 자본 가치에 따라 다릅니다. 플레이어는 거래 계정 잔액의 5~20%를 자본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 시 USDT 1단위를 사용하세요. USDT는 1달러에 해당하는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바이너리 거래에서 거래 수수료는 이익을 낼 경우 지급되는 자본금의 약 15-20%입니다. 암호화 자산 거래의 경우 수수료는 거래 플랫폼 자체의 정책에 따라 0.1%에서 0.2% 또는 그 이상입니다.

바이너리의 경우 플레이어는 실제로 자산의 가치를 구매하지 않습니다. 자산 가치의 증가 또는 감소 여부에 대한 추측입니다. 이것이 달성한 손익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암호화 자산을 거래할 때 플레이어는 필요한 금액에 따라 가치를 구매합니다.

바이너리에서 플레이어는 지역 은행이나 신용 카드 등으로 돈을 이체하여 투자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암호화 자산을 거래하려면 루피아를 USDT 또는 기타 암호화 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는 지갑이 있어야 합니다.

바이너리와 암호화 자산 구매 및 판매의 차이점을 알게 되면 특정 디지털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암호화 분석 기술 지표 이해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은 조작 및 거래할 항목이 없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에서 금지된 불법 거래 방법입니다. 이것은 사회에 매우 해롭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