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플레이어가 M416 PUBG Mobile을 사용하는데, 그게 이유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M4 배틀그라운드

M416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게임을 할 때 프로 선수들이 매우 인기 있고 많이 찾는다. 많은 플레이어가 M416 PUBG Mobile을 사용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 무기에는 무시해서는 안 되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M416은 PUBG Mobile Indonesia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돌격소총(AR)입니다. 우리는 이미 이러한 AR 무기의 낮은 데미지와 낮은 반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 뒤에는 PUBG 플레이어가 M416을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진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은 PUBG 플레이어가 다른 무기에 비해 M416 PUBG Mobile을 선호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M416 PUBG Mobile이 더 많이 사용되는 이유

다재다능하고 더 믿을 수 있는

M416

M416 PUBG Mobile은 단거리부터 중장거리까지 다양한 전투에서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M416은 높은 정확도, 표준 기본 손상 및 높은 연사력으로 근접전에서 매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세 가지 기능을 사용하면 M416을 사용할 때 적을 빠르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M416 PUBG Mobile은 지금까지 적을 죽이는 가장 빠른 무기 중 하나입니다.

또한 M416은 중장거리 전투에서 최고의 무기입니다. 또한 웅크린 자세에서 사격하면 무기의 반동을 2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M416은 에어드롭에서 유일한 5.56 AR인 AUG A3보다 약하지 않습니다. M416은 현재 PUBG에서 최고의 중거리 무기입니다.

장거리 전투에서 M416은 특히 이 AR에 수직 그립과 보상기를 설치할 때 매우 낮은 반동으로 여전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Prone을 사용하면 무기 반동을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탭 한 번으로 적을 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원거리 전투에서 저격수를 상대로 M416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차량이 움직이는 동안 촬영에 가장 적합

차량-New-PUBG-New-State

M416은 높은 정확도와 연사력으로 PUBG에서 차량이 이동하는 동안 사격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총알의 속도는 약 900m/s에 이릅니다. Kar98k 볼트 액션 스나이퍼보다 훨씬 빠릅니다.

따라서 총알이 떨어지는 지점을 통과하기 전에 총알이 목표물을 따라잡아 명중할 수 있기 때문에 움직이는 차량을 사격할 때는 M416을 사용해야 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M416-AWM-PUBG

M416 PUBG 모바일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M416은 반동이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조준경으로 총알을 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의 모든 무기를 사용했다면 M416이 가장 다루기 쉬운 무기라는 변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M416에 가장 좋은 부착물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이 AR은 부착물 없이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er Ace PUBG Mobile로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5가지 팁

찾기 쉬움

바보-m416-pubg-모바일

M416의 생성률은 높지 않지만 거의 모든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Livik, Karakin, Sanhok과 같은 작은 지도에서 이 무기를 찾기가 더 쉽습니다.

큰 집과 건물에서 이 무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습니다.적의 관도 M416 PUBG Mobile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무기입니다.

모든 맵에서 사용 가능

에란겔에서 PUBG Mobile Flare Gun을 찾는 최고의 위치

M416은 PUBG Mobil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돌격소총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PUBG 맵과 거의 모든 게임 모드에서 이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형 맵에서 대형 맵으로, 아레나 모드에서 랭크 모드로, 훈련장에서 실전 전장으로 사용할 때 이 무기를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24 PUBG 스나이퍼는 없습니다. PUBG 모바일에는 대체품으로 5명의 세미 스나이퍼가 있습니다!

이것이 M416 PUBG Mobile이 매우 인기 있고 플레이어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이유 중 일부입니다. 낮은 반동과 높은 데미지는 이 AR 무기가 자주 사용되는 주된 이유입니다. 여러분들도 자주 이용하시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