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L ID 시즌 3 Day 3 Grand Final: New Champions!

오늘은 새로운 챔피언을 뽑는 PMPL ID 시즌 3의 마지막 날입니다. Geek Fam은 청중을 놀라게 하고 그랜드 파이널에서 챔피언으로 등장했습니다!

일요일(18/4), PMPL ID 시즌 3 그랜드 파이널의 마지막 결투가 펼쳐졌고, 예상대로 상위 16개 팀 간의 그랜드 파이널 결투가 뜨거웠습니다.

그랜드 파이널은 지난 금요일(16/4)에 시작되었습니다. 하루에 6개의 경기가 있습니다. 즉, 최고의 PUBG Mobile Indonesia 팀이 참가하는 총 18개의 경기가 있습니다.

지난 2일에는 GD Gids가 서프라이즈를 펼쳤지만, 3일차에는 Aura Esports가 깜짝 등장할 차례였습니다.

전체 PMPL ID 시즌 3 그랜드 파이널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결승전 3일차 결과

매치 1 – Sanhok: Bigetron Red Aliens

매치 2 – 에란젤: Aura Esports

매치 3 – Miramar: Geek Fam

4경기 – 사녹: Aura Esports

Match5 – Miramar: Aura Esports

매치 6 – 에란겔: Bigetron Red Aliens

PMPL ID 시즌 3 Day 3 Grand Final: New Champions!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그랜드 파이널 3일차 결투는 Aura Esports에 속합니다. 마지막으로 Aura는 가능한 한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일어나기 위한 최고의 리듬을 찾았습니다.

또한 읽기 PEI(피스 엘리트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2021 토너먼트

Aura는 3일차 종합순위 2위로 출발했다. 그러나 Jeixy et al. 3개의 WWCD로 첫 번째 시트까지 급상승했습니다.

이러한 순위 상승으로 Aura는 PMPL SEA 티켓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GD Gids의 불규칙한 성능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 외에도 Geek Fam은 그랜드 파이널 이후 매끄러운 기세를 유지했습니다. 비록 그들이 1개의 WWCD만을 획득했음에도 불구하고, Geek Fam은 상위 순위를 유지했습니다.

괴짜 가족이 이겼습니다!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Geek Fam이 이번에 PMPL ID 시즌 3 그랜드 파이널에서 우승할 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Geek Fam의 성적은 정규 시즌부터 계속해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그들은 첫 번째 슈퍼 주말에 예선에 실패했지만 2주차에 즉시 상승하여 챔피언이 되기 위해 계속 상승했습니다.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Geek Fam의 성공은 또한 PUBG Mobile Indonesia의 프로 무대가 얼마나 힘든지를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3개의 PMPL ID 에디션에서 3개의 다른 팀이 우승했습니다.

Geek Fam에 이어 2위인 BTR RA가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Aura Esports가 급상승하여 3위를 차지했습니다.

PMPL SEA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4개 팀

그랜드 파이널의 마지막 날은 또한 지난 한 달 동안 진행된 PMPL ID 시즌 3 장기 토너먼트의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이전에는 BTR RA와 Evos Reborn이 정규 시즌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BTR은 디펜딩 챔피언으로 PMPL SEA에 들어갈 권리가 있습니다.

이제 Geek Fam은 BTR 및 Evos와 함께 PMPL SEA로 이동합니다. Geek Fam은 PMPL ID 시즌 3 챔피언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긱팜 외에도 다른 세 팀과 함께할 아우라가 있다. Aura는 그랜드 파이널에서 3위를 차지했지만 이미 다른 루트에서 티켓을 획득한 BTR이 2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자격이 주어졌습니다.

BTR RA, Evos Reborn, Geek Fam 및 Aura Esports — 이 네 팀은 PMPL SEA에 인도네시아의 이름을 가져올 것입니다. Vicigers를 계속 지원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