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에서 구매자 불만을 극복하는 방법

vcgamers 시장 불만 사항을 처리하는 방법

불만 구매자? VCGamers Marketplace에서 고객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판매자로서 배송 주문 또는 기타 문제로 인해 구매자가 버튼을 누르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불평하다",

또는 보낸 주문이 정확하지만 구매자가 남아있는 경우 "불평하다". 당황하지 말고 아래 단계에 따라 구매자로부터 받은 불만 사항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VCGamers Marketplace에서 구매자 불만을 극복하는 3단계

1. 거래내역에서 "주문조정" 클릭

vcgamers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

구매자가 불만을 제기하면 거래 세부 정보 표시가 위 이미지와 같이 변경됩니다.

딸깍 하는 소리 "주문 조정",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거래 중재.

vcgamers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

또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거래 중재 메뉴를 통해 "채팅"을 클릭한 다음 "검토 목록"을 클릭하고 조정 중인 거래를 선택합니다.

2. 구매자에게 문제 설명

vcgamers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

구매자에게 문제를 설명하고 * 귀하가 실제로 주문을 보냈다는 것을 구매자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주문 배달 증명 사진을 보내십시오.
*업로드 가능한 이미지는 최대 500KB 크기입니다.

구매자에게 요청 "중재를 닫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3. 탈출구를 찾지 못한 경우 "관리자 초대"를 클릭하십시오.

vcgamers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

딸깍 하는 소리 "관리자 초대", 귀하와 구매자가 교착 상태에 이르렀고 문제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지 못한 경우.

관리자가 채팅에 응답할 때까지 기다리면 계속 설명하고 다른 증거를 보낼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여전히 중재 종료를 꺼리는 경우 관리자 사용 가능한 증거에 따라 자금을 판매자에게 전달할지 또는 구매자에게 반환할지 결정하는 사람, 또는 관리자 또한 판매자와 구매자 양 당사자가 합의할 수 있는 다른 솔루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조정이 완료되고 주문을 올바르게 보낸 것으로 입증되면 구매자가 조정을 종료하지 않더라도 자금은 매장 잔액/VC Cash로 직접 전달됩니다. 관리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르고 쉽게 스토어를 여는 5단계 방법!
무료로 VCGamers Marketplace에 많은 제품을 추가하세요!
VCGamers Marketplace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CGamers Marketplace에서 스토어/VC 현금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판매자가 VCGamers Marketplace에서 할 수 있는 구매자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3가지 쉬운 단계가 있습니다.

어떻게? 충분히 명확합니까? 여전히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이메일을 통해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