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x Destiny 2 콜라보레이션 유출, 새로운 스킨이 있습니까?

포트나이트 x 데스티니

많은 누출자가 협업에 대한 누출을 제공합니다. 포트나이트 다가오는 데스티니 2. 누출에는 다가오는 협업의 스킨과 아이템이 있습니다.

Epic Games의 배틀 로얄 게임인 Fortnite는 Marvel에서 Dragon Ball Super까지의 협력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스킨/옷 등을 소개하므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Fortnite x Destiny 2 콜라보레이션의 새로운 유출과 곧 출시될 스킨을 살펴봅니다.

최근 Fortnite는 인기 애니메이션 Dragon Ball Super와 협력하여 새로운 스킨과 게임 내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챕터 3 시작 이후 포트나이트는 많은 협력을 보았고 곧 하나 더 소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ungie Inc Destiny 2가 Fortnite에도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곧 출시될 Fortnite x Destiny 2 유출 및 출시될 스킨을 살펴보겠습니다.

Fortnite x Destiny 2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새로운 스킨

포트나이트 x 데스티니
포트나이트와 데스티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가까운 장래에 Fortnite x Destiny 2 협업이 가능하다는 많은 유출자들이 유출되었습니다. Drifter(Destiny 2의 Gambit 진행자), Titan, Hive와 같은 협업에서 곧 출시될 스킨의 유출도 있습니다.

또한 올해 초 Epic Games는 Drifter, Titan, Hive 및 Failsafe와 같은 Destiny 2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의 여러 캐릭터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Fortnite x Destiny 2 협업을 만드는 또 다른 가능성은 Sony가 Bungie Inc.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Epic Games와 Sony가 과거에 협력하여 Spider-Man을 Metaverse로 가져온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콜라보레이션이 결실을 맺을 때마다 Cayde-6 및 Zavala와 같은 많은 캐릭터가 의류 및 스킨 인게임도.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 다운로드! Epic Games Store의 무료 게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트나이트 x 데스티니
Fortnite x Destiny 2 간의 멋진 협업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동료들 사이에서 워낙 인기 있는 타이틀이기 때문에 이번 협업은 나루토와 드래곤볼 슈퍼만큼 큰 규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크로스오버에는 특수 POI, 고유한 신화 아이템 및 특수 퀘스트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커뮤니티는 긍정적인 태도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합니다.

커뮤니티 회원들은 Sony가 몇 달 전에 Bungie를 인수한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전자는 또한 에픽게임즈, Fortnite의 제작자이기도합니다.

Sony는 이 두 회사 간의 공통 요소이므로 Destiny 2와 Fortnite 간의 이러한 협력은 두 인기 있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 간의 유대감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pic Games Leaks, Epic Games Store에서 여러 게임 출시 예정

결론적으로 이 두 게임은 각각의 영역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둘 다 슈팅 장르의 게임이지만 Destiny 2는 FPS MMO에 가깝고 Fortnite는 배틀 로얄입니다. 앞으로 이 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