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및 iOS용 4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추천을 확인하세요!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모든 Android 또는 iOS 스마트폰 소유자는 일반적으로 각자의 스마트폰 장치에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소유자는 심심할 때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며 심심할 때부터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 모바일 게임 애호가들은 확실히 각자의 장치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을 원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게임인 이 오프라인 게임은 게임 플레이와 게임의 메커니즘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오프라인 게임은 각각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게임의 우수성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모든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게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좋은 게임은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특히 Android 및 iOS 기기를 위한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따라서 이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Witcher 3와 같은 최고의 Android RPG 게임 5개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Game Dev Story

" <yoastmark

Microsoft의 Kairosoft에서 개발한 이 오프라인 시뮬레이션 게임은 플레이어를 게임 개발자 스튜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로 안내합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가상의 게임을 위해 할 수 있는 게임 개발입니다. 게임 제작 과정에는 기획 및 다른 사람들을 모집하는 등 다양한 단계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다른 독특한 측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개발한 게임의 팬을 만나거나, 광고를 하거나, 컨벤션에 가거나, 게임 활동가 회의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게임 개발 회사가 진행됨에 따라 점점 더 큰 건물과 장비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안타깝게도 이 게임의 다운로드 비용은 $4.49 USD입니다. 그러나 Android 사용자는 Google Play Pass가 있으면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게임 내 구매 및 광고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추천 최고의 Android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시

" <yoastmark

Icey는 Shanghai FantaBlade Network Technology에서 개발하고 XD Network에서 퍼블리싱하는 핵 앤 슬래시 횡스크롤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Android 및 iOS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킹 앤 슬래시" 범주에 있는 게임의 의미는 칼, 창 등과 같은 근접 무기를 사용한 전투에 초점을 맞춘 게임 플레이입니다. 근접 무기뿐만 아니라 원거리 무기를 보조 또는 백업 무기로 사용하는 다양한 핵 앤 슬래시 게임이 있습니다.

Icey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빠른 속도로 적을 전멸시키는 핵 앤 슬래시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이 게임이 단순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레벨 업은 더 어려워지고 적들은 플레이어를 더 예기치 않게 공격합니다. 이러한 난이도 증가로 인해 Icey는 매우 훌륭하고 인기 있는 오프라인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유료이지만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는 $2.99 USD라는 가격의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Android 어드벤처 게임 5개, 아드레날린을 높이세요!

길 건너

길 건너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Crossy Road. 출처: crossyroad.com

Crossy Road는 2014년 11월 20일에 출시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호주 회사인 Hipster Whale은 이 고전 게임 Crossy Road의 개발사입니다. 그들은 "왜 닭이 길을 건널까? ”

Crossy Road의 플레이 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길을 건너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그러나 도로에는 많은 장애물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점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기존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이 무료 게임은 Google Play 플랫폼에서 1억 명의 플레이어를 돌파했습니다. 물론 이 아케이드 게임은 싱글 플레이어 오프라인 게임 팬과 경쟁 게임 팬을 위한 매우 간단하고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은 하나의 장치에서 멀티플레이 기능을 제공하여 가장 많은 점수를 얻기 위해 경쟁하기 때문입니다.

알토의 오디세이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Alto's Odyssey
알토의 오디세이. 출처: 구글 플레이

Alto's Odyssey는 Team Alto와 Snowman이 개발하고 Noodlecake Studios에서 퍼블리싱한 끝없는 달리기 및 샌드보딩 게임입니다. 그들은 2018년에 Android 및 iOS용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Alto's Adventure라는 이전 게임의 속편입니다.

이 무료 게임은 오프라인 및 싱글 플레이어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Alto's Odyssey는 샌드보딩을 기반으로 하는 횡스크롤 끝없는 달리기 게임으로 원본과 동일한 기본 게임 플레이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어는 화면을 터치하여 점프하고 화면을 누르고 있으면 트릭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트릭을 수행함으로써 플레이어는 점수를 높이고 저장합니다. 이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장소를 열게 됩니다.

Alto's Odyssey는 간단하고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로 인해 Android 및 iOS용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이 될 자격이 있습니다. Gamers' Choice Awards에서 Fan Favorite Mobile Game에 노미네이트되고 Game Developers Choice Awards에서 Best Mobile Game으로 노미네이트되는 등 많은 상을 수상한 것이 그 증거입니다.

Android 및 iOS용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에 대한 네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Game Dev Story와 Icey를 플레이하고 싶지만 아직 Google Play 잔액이 없는 Viciger도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의 VC 시장 Viciger가 Game Dev Story, Icey 및 Play Pass와 같은 유료 게임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충전 Google Play 잔액을 제공합니다. 지금 확인하자! 많은 프로모션이 가능하며 물론 저렴한 가격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