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42 5G, 삼성의 갤럭시 A 시리즈 보완 - 3부

갤럭시 A42 5G, 삼성 갤럭시 A 시리즈 보완

전에 읽기: 갤럭시 A42 5G, 삼성의 갤럭시 A 시리즈 보완 - 2부

Samsung Galaxy A42 5G 간략 사양

  • 성능 및 소프트웨어

아마도 Samsung Galaxy A42 5G의 가장 큰 단점은 기본여전히 Android 10 및 One UI 2.5를 사용합니다. 오늘 구매하면 Android 11 및 One UI 3.1로 곧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업데이트 최신 제품은 삼성에서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Qualcomm의 Snapdragon 750G와 4GB/6GB/8GB RAM의 3가지 변형으로 구동됩니다. 이 핸드폰은 여전히 동급 자격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Galaxy A42 5G는 128GB의 상당히 큰 내부 저장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최신 기술은 아니지만 UFS 2.1 기술로 지원됩니다.

적어도 이 휴대폰은 여전히 스냅드래곤 720G를 사용하는 갤럭시 A52보다 낫지만 갤럭시 A52 5G 변형의 경우 사용된 프로세서는 스냅드래곤 750G와 동일합니다.

갤럭시 a42 5g
갤럭시 A42 5G, 출처: GSMArena
  • 연결 및 센서

이 휴대폰의 연결성과 센서도 동급 휴대폰치고는 상당히 완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문(디스플레이 아래), 가속도계, 자이로, 근접 및 나침반과 같은 센서도 이 휴대폰을 보완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연결성도 와이파이, 블루투스 5.0, GPS, NFC, FM 라디오, USB Type-C 2.0 등 일반적으로 중급 삼성 스마트폰과 동일하다.

이 휴대폰에 NFC가 있습니까? 네, 다행스럽게도 삼성은 이 기능을 갤럭시 A42 5G에 묻었습니다. 근데 소용없어요 결국 이 핸드폰은 인도네시아에서 정식으로 나오지 않았죠?

따라서 실제로 인도네시아에 있는 우리는 최신 Galaxy A 시리즈의 5G 변형으로 삼성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최신 Galaxy A 시리즈는 4G 변형으로만 채워져 있습니다. 삼성이 우리에게 5G 휴대폰을 구입하려면 S/Note 시리즈를 선택하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