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 속도란 무엇입니까?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4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는 무엇입니까

프레임 속도란 무엇입니까? – 여전히 프레임 속도 자체의 의미와 이점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는 게임을 할 때 경험의 성능과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프레임 속도가 무엇인지 더 자세히 검토하기 위해 프레임 속도가 무엇인지, 그 의미에서 프레임 속도 자체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이점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리뷰가 있습니다. 다음은 프레임 속도가 무엇인지에 대한 리뷰입니다.

프레임 속도는 무엇입니까

프레임 속도는 무엇입니까
EA

영화나 게임과 같이 화면에서 움직이는 이미지를 볼 때 그 움직임은 프레임이라고 하는 순차적 이미지를 표시함으로써 발생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프레임 속도는 화면에 새 프레임이 나타나는 빈도를 측정하는 것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초당 프레임 수(fps)로 측정됩니다.

에서 기사로 테크스미스, 24fps는 일반적으로 모니터나 텔레비전에서 동작이 사실적으로 보이도록 하는 최소 프레임 속도로 간주됩니다. 라이브 스포츠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항목은 더 높은 30fps 프레임 속도로 표시됩니다. 초당 6개의 추가 프레임은 움직임의 추가 세부 사항 측면에서 보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편, 비디오 게임의 경우 60fps가 이미 최적으로 간주되며 특히 정확성과 반응 시간이 매우 중요한 FPS(First Point Shooter)와 같은 게임에 해당됩니다. 이제 초당 표시되는 프레임 속도의 척도인 프레임 속도란 무엇인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프레임 속도는 때때로 프레임 속도라고도 하며 동일한 기본 개념을 설명하지만 프레임 속도는 종종 초당 프레임 수(fps) 대신 헤르츠(Hz)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프레임 속도와 프레임 속도는 새로 고침 빈도의 개념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명확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게임에서 프레임 속도가 중요한 이유

프레임 속도는 무엇입니까
픽사베이

프레임 속도가 무엇인지 알고 나면. 지금까지 인간의 눈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프레임을 볼 수 있는지에 대한 10년 동안의 밈이 있었습니다. 콘솔 플레이어(30FPS로 고정)는 30이 거의 인간의 눈의 한계라고 주장합니다. 진실은 그 사이 어딘가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초당 10-12프레임만 볼 수 있으며 더 높은 속도는 동작으로 인식됩니다.

즉, 예를 들어 15FPS, 60FPS 또는 훨씬 더 놀라운 120FPS 사이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120FPS가 게임에 가장 적합한 프레임 속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120FPS에서 플레이하는 데 나쁜 경험을 하지는 않겠지만 몇 가지 다른 요소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프레임 속도 이점

프레임 속도는 무엇입니까
픽사베이

더 높은 FPS를 갖는 것의 가장 분명한 이점은 경험이 훨씬 더 부드러워진다는 것입니다.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면 특히 액션이 많은 게임에서 화면의 캐릭터 움직임에 더 많은 중간 프레임을 볼 수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가 무엇인지, 비디오 게임이 프레임 속도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 더 많이 보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프레임 속도의 이점입니다.

따라서 프레임 속도가 높으면 눈이 게임 플레이의 매 순간 더 많은 정보를 얻으므로 게임 경험을 더욱 실감나고 사실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가 낮으면 지연이 발생하여 몇 프레임마다 요소가 멈추고 동작 중에 화면을 건너뛰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불편할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해에서 프레임 속도가 무엇인지, 이점 및 프레임 속도여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드문 경우지만 일부 게임에서는 프레임 속도가 게임 속도와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따라서 낮은 FPS로 실행하면 전체 게임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더 높은 프레임 속도는 이 문제를 완전히 해결합니다.

또한 읽기: 히어로카운터 X 보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최강

프레임 속도를 높이는 방법

프레임 속도는 무엇입니까
픽사베이

에 따르면 휴대전화, 프레임 속도 테스트를 실행하고 더 나은 전환을 위해 프레임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더 빠른 Hz로 컴퓨터 모니터에 투자하기 전에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해상도 디스플레이 설정을 낮은 대비로 낮춥니다.
  • 비디오 재생 설정 변경
  • 더 나은 하드웨어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 하드웨어 오버클럭
  • fps를 변경하는 PC 최적화 소프트웨어 사용


fps를 높이는 이러한 팁이 작동하지 않으면 디스플레이 설정으로 이동하고 잠재적으로 변경할 수 있는 항목이 있는지 확인하여 직접 프레임 속도를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좋아하는 게임을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고품질 모니터에 투자해야 할 때입니다.

결론

토론이 끝났기 때문입니다. 프레임 속도가 무엇인지에 대한 결론은 확실히 실제처럼 느껴지는 이미지나 비디오를 실행하는 속도입니다. 이는 게이머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어떤 기사가 프레임 속도인지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지한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새로운 통찰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