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에게 적합한 최고의 게임 콘솔 추천!

게이머는 확실히 콘솔 게임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게임 콘솔은 게임을 하기 위한 장치이며 일반적으로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게임을 합니다.

게임 콘솔은 일반적으로 광 디스크, ROM 카트리지, 디지털 다운로드 또는 전용 콘솔 내부 메모리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2018년 글로벌 콘솔 게임 시장 가치는 약 $268억이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Vicigers 또는 게이머가 가지고 있어야 할 최고의 게임 콘솔을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Gusion을 이기는 방법, 움직이지 마세요!

최고의 게임 콘솔 추천

권장되는 여러 게임 콘솔이 있습니다.

리뷰를 보자!

플레이스테이션 5

게임 콘솔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5 (PS5)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가정용 게임 콘솔입니다. PS 5 자체는 2019년에 PlayStation 4의 후속작으로 발표되었으며, PS5는 2020년 11월 12일 호주, 일본, 뉴질랜드, 북미 및 한국에서 출시되었으며 일주일 후 전 세계에 출시되었습니다.

PS5는 같은 달에 출시된 Microsoft Xbox Series X 및 Series S 콘솔과 함께 9세대 게임 콘솔의 일부입니다.

PS 5의 기본 모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광 디스크 Ultra HD Blu-ray 디스크와 호환됩니다. 그러나 디지털 에디션에서 PS 5에는 이 드라이브가 없으며 디지털 다운로드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비용 모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를 통해 Sony는 더 간단한 설정과 새롭고 신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혁신적인 컨트롤러 및 PS Plus 회원을 위한 추가 보너스에 이르기까지 PS 5와 함께 PlayStation의 핵심 부분을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이전의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4 Pro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PS 5가 탄생했습니다.

또한 읽기: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는 5개의 무료 무료 화재 캐릭터

닌텐도 Wii

게임 콘솔
닌텐도 Wii

Nintendo Wii는 Nintendo에서 개발하고 판매하는 가정용 게임 콘솔입니다. Nintendo Wii는 2006년 11월 19일 북미, 2006년 12월 및 나머지 대부분의 국가에서 출시되었습니다.

GameCube에 이은 Nintendo의 5번째 주요 가정용 게임 콘솔이며 Microsoft Xbox 360 및 Sony PlayStation 3와 함께 7세대 가정용 콘솔입니다.

Wii의 기본 컨트롤은 컨트롤러인 Wii 리모트입니다. 무선 전화 텔레비전 화면이나 동작 인식을 위한 포인팅 장치로 사용할 수 있는 기존의 동작 감지 및 컨트롤을 사용합니다.

Wii는 인터넷 연결을 직접 지원하고 온라인 게임을 지원하며 Wii Shop 채널을 통해 게임 및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의 디지털 배포를 지원하는 최초의 Nintendo 콘솔입니다.

Wii는 연결성도 지원합니다. 무선 전화 엄선된 게임을 위한 Nintendo DS 핸드헬드 콘솔과 함께. 이 Wii 모델은 처음에는 GameCube에 대한 완전한 호환성 지원을 포함했지만 주기 후반에 두 개의 저렴한 Wii 모델이 생산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원래 Wii와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GameCube 및 Wii Mini 호환성 기능을 제거한 수정 모델, 온라인 연결 및 SD 카드 저장을 포함한 기능을 추가로 제거한 Wii의 작고 저렴한 재설계입니다.

Nintendo Wii는 다시 Nintendo를 콘솔 게임 시장의 핵심 플레이어로 만들었습니다. Wii Remote로 제어되는 게임의 도입으로 Microsoft와 Sony는 각각의 경쟁 제품인 Kinect와 PlayStation Move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AIM을 높일 수 있는 저격수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Xbox 시리즈 S 및 X

게임 콘솔
엑스박스 시리즈 S

Xbox Series X 및 Xbox Series S는 Microsoft에서 개발한 가정용 게임 콘솔입니다. 둘 다 Xbox One을 대체하는 Xbox 콘솔 제품군의 4세대로 2020년 11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2020년 11월 Sony PlayStation 5 출시와 함께 Xbox Series X 및 Series S도 9세대 게임 콘솔의 일부입니다.

Xbox Series X는 고급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으며 동시에 최대 8K의 고해상도를 지원합니다. 프레임 속도 그리고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또한 시간 단축을 위한 고속 SSD(Solid-State Drive)가 있습니다. 로딩.

더 저렴한 Xbox Series S는 동일한 CPU를 사용하지만 GPU 성능이 떨어지고 메모리와 내부 스토리지가 적고 광학 드라이브가 없습니다. 두 콘솔 모두 거의 모든 게임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컨트롤러및 Xbox One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이 지원되는 이전 Xbox 콘솔의 게임을 포함한 Xbox One 액세서리.

출시 당시 Microsoft는 자사 게임과 Xbox Series X/S 및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타사 게임을 포지셔닝하여 세대 간 전환을 돕고 배포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스마트 배송”를 통해 Xbox Series X 또는 Series S용 Xbox One 게임의 추가 최적화를 자유롭게 제공합니다.

콘솔은 Xbox Game Pass 게임 구독 서비스 및 Xbox Cloud Gaming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과도 호환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S4 게임 12선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는 Nintendo가 개발하여 2017년 3월 3일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출시된 게임 콘솔입니다. 콘솔 자체는 도킹하여 가정용 콘솔로 사용하거나 휴대용 장치로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형태이며 하이브리드 콘솔로 전환됩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컨트롤러 조이콘 무선 전화 표준 버튼과 방향성 아날로그 스틱으로 사용자 입력, 동작 감지, 그리고 촉각 피드백 핸드헬드 컨트롤을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콘솔의 양쪽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는 그립 액세서리에 연결하여 전통적인 홈 콘솔 게임 패드 모양을 제공하거나 모드를 지원하는 Wii Remote 및 Nunchuk과 같이 손에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그 외에도 Nintendo Switch는 인터넷 연결과 애드혹 연결을 통한 온라인 게임도 지원합니다. 무선 전화 다른 콘솔과의 로케일.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