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풀 세일 대학

예를 들어 캠퍼스나 학교에 가지 않아도 되는 등 온라인 학습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에 관심이 있지만 온라인 학습을 원하는 분들에게 이 목록은 완벽합니다.

다음은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입니다. 각 학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옵션이 있으며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을 완전히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캘리포니아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서던 뉴햄프셔 대학교

서던 뉴햄프셔 대학교
남부 뉴햄프셔 대학. 출처: 미국국립사박물관

Southern New Hampshire University 또는 SNHU는 게임 디자인에 관한 두 가지 프로그램, 즉 게임 프로그래밍 및 개발 과학 학사와 게임 아트 및 개발 예술 학사를 제공합니다.

둘 다 게임 개발에 중점을 두지만 차이점은 게임 프로그래밍 및 개발 더 많은 기술 게임 개발에 집중하십시오. 을 위한 게임 아트 및 개발, 학생들은 게임 디자인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서로 다르지만 둘 다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SNHU는 24시간 기술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학생들은 온라인 서울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도서관과 온라인 서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일리노이주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프랭클린 대학교

Franklin University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프랭클린 대학. 출처: 카펙스

Franklin University는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소재한 온라인 양방향 미디어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대학교입니다. 이 학교는 게임 디자인을 포함한 양방향 미디어 커리큘럼이 포함된 양방향 미디어 디자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학생들은 실제 기업이 운영하는 방식을 모방한 커리큘럼을 따릅니다. 이 양방향 미디어 프로그램은 4년제 학부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프랭클린 대학교, 이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대화형 미디어에 대해 배우고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지식을 늘리려는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풀 세일 대학

풀 세일 대학
풀 세일 대학. 출처: 풀 세일 대학

Full Sail University에서 비디오 게임 디자인 및 개발에 대한 지식을 찾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프로그램, 즉 게임 아트 과학 학사와 게임 디자인 과학 학사를 제공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두 프로그램 모두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학사 학위 프로그램입니다. Game Art 프로그램은 제작, 생기, 문자 및 기타.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의 경우 학생들은 게임 디자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개념뿐만 아니라 고급 게임 디자인 및 제작에 중점을 둡니다.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고 싶다면 모바일 게임에 중점을 둔 온라인 모바일 게임 석사 과정과 게임 디자인 석사 과정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오버워치 2가 막 출시되었는데 문제가 많나요?

리버티 대학교

Liberty University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리버티 대학교. 출처: 리버티 대학교

Liberty University는 완전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 100%를 제공합니다. 학생으로서 현재 번성하고 있는 게임 디자인 산업에 뛰어드는 데 필요한 프로그래밍 및 게임 디자인 기술을 습득하게 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리버티 대학교, 그들은 그래픽 디자인, 디지털 이미징 및 3D 그래픽과 같은 게임 디자인 학부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과정을 제공합니다.

이 대학은 다양한 기관에서 경제성, 접근성 및 학업 수준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3.5년 만에 온라인 프로그램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Liberty University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위를 통해 작업하면서 프로그램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사바나 예술 디자인 대학

Savannah College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
사바나 예술 및 디자인 대학. 출처: 입학 교육

Savannah College of Art and Design 또는 SCAD는 사용 가능한 게임 디자인 과정에 등록한 학생들에게 전체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많음, 원하는 학위에 따라 네 가지 프로그램 옵션이 있습니다.

학사 학위를 취득하려는 분들을 위해 디지털 미디어 학사,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 순수 예술 학사가 있습니다.

석사 학위의 경우 인터랙티브 디자인 및 게임 개발 분야의 순수 예술 석사와 같은 분야의 예술 석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온라인 게임 디자인 학교에 대한 토론. 다음에서만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