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한 주마 개구리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들!

주마 개구리

Zuma 게임을 아시나요? 개구리 주마 90년대와 2000년대에 인기가 절정에 달했습니다. 계략 이것은 인터넷 카페에서 인기가 있으며 누구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에게 적합합니다.

자, 이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향수를 느끼고 싶은 분들을 위해 zuma frog 게임에 대한 사실을 수집했습니다. 계속 지켜봐!

또한 읽으십시오: 오래된 GameHouse PC 게임 컬렉션, 향수를 불러일으키자!

주마 개구리 흥미로운 사실들

주마 개구리
출처: zuma.ko.softonic.com

향수를 느끼고 싶을 때 알아야 할 전설의 게임 주마에 대한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모험에 대해 알려줍니다

이 게임에는 분노의 신 Zhaka Mu가 통치하는 폴리네시아 섬에서 일어나는 모험 이야기가 있습니다.

또한 추후 어드벤처 모드에서 다양한 신들과의 여러 전투도 선보일 예정이다.

Zuma 두꺼비는 게임의 공식 아이콘입니다. 개구리는 각 스테이지마다 일정한 패턴으로 줄지어 있는 공에 서로 다른 색깔의 공을 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아즈텍의 역사에 따르면 개구리는 그 자체로 의미가 있습니다.

2003년 및 2004년 올해의 게임 후보

이 두 게임(Zuma 및 Zuma's Revenge) 자체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Computer Gaming World(2003) 및 realarcade(2004)에서 올해의 퍼즐 게임 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드로이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0가지 구식 게임, 회상해 봅시다!

빌 게이츠가 좋아하는 게임

주마 개구리
출처: play.org

간단하지만 Microsoft의 공동 설립자인 Bill Gates는 이 개구리 게임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임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2017년 Xbox Live Arcade에서 Greg Canessa와의 인터뷰에서 밝혀졌습니다.

Canessa는 인터뷰에서 Bill Gates가 캐주얼 게이머이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Zuma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Gates가 주말에 어린 아이들(당시에는 작았음)과 함께 게임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Gates는 또한 게임에 매우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Bill과 Melinda Gates가 색맹이기 때문에 게임 모드 중 하나인 색맹 모드로 인정받았습니다.

음악 기반 게임

Zuma Frog는 David Moody와 Max Schumacher의 디지털 삽화로 구성된 음악 기반 게임입니다. Zuma는 2003년 12월에 출시된 퍼즐 게임으로 Oberon Media와 popcap Games에서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콤보를 형성하고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같은 색상의 공을 여러 개 쏴야 합니다. 공을 빨리 놓을수록 게임은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Zuma 게임에 중독되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아즈텍 테마 게임

주마 개구리
출처: 스팀

아즈텍은 지구상에서 가장 긴 부족이며 당대에 매우 진보된 문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시작 메뉴와 점수 화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Teotihuacan이라는 이름의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장소가 아즈텍 신의 발상지라고 믿습니다.

긍정적인 반응 얻기

이 개구리 게임에 긍정적인 반응이 나왔습니다. 여러 리뷰에 따르면 두 게임 모두 게임 내내 플레이어를 떠다니게 하는 새로운 전략을 찾았으며 평균 등급 범위는 7.2에서 9.2/10입니다.

Computer Gaming World는 이 게임을 2003년 올해의 퍼즐 게임으로, 2004년 올해의 아케이드 클래식으로 지명했습니다. 불행히도 이 게임은 상을 받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Zuma Fest Party는 2022 ASN E-Sport Festival에서 인도네시아 공무원(PNS)을 위한 e스포츠 부문 중 하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누가 Roblox를 발명했습니까?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이 게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