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FF 트레이닝 그라운드의 3가지 최고의 새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무료 화재 기능

Vicigers는 반드시 항상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업데이트 최신 계략 FF 오른쪽? 모든 업데이트에는 플레이할 때 흥분을 더하는 추가 기능이 있을 때 포함됩니다.

업데이트 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계략, 다음 몇 일 동안 계략 프리파이어. 멋진 내용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계략 이것. 우와, 아니요 환자 아니야?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습니다. 공짜 게임 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라운드 트레이닝. 그라운드 트레이닝 자체에는 플레이어가 활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에서 할 수 있는 많은 활동 그라운드 트레이닝, 그 외에도이 장소를 장소로 만드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놀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자주 수행하는 활동 그라운드 트레이닝 최대한 운동하는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무기를 사용하여 훈련하는 것을 좋아하고 들어갈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전투 지역, 또한 활용 글루 월 그리고 수류탄도 운전 기술과 다른 많은 것들을 연습합니다.

다시 우리는에서 공식적으로 좋은 소식을 받았습니다 계략 이것은 그들이 그라운드 트레이닝 이것.

업데이트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라운드 트레이닝.

최근에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여러 플레이어에 의해 테스트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실현 가능하고 안정적이라고 선언되면 즉시 추가합니다. 업데이트가능한 한 빨리 전 세계적으로.

공식 SNS를 기반으로 프리파이어 추가 기능이 있다는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아래에는 최신 기능 중 일부가 표시됩니다. 그라운드 트레이닝,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비행선 1V1

전 후 프리파이어 기능 제공 아이쉽 안에 그라운드 트레이닝 이제 그들은 배달 업데이트 또는 갱신 특징 ~을 위한 비행선 그들.

특징 업데이트 이번에는 공식 프리파이어 예를 들어 Airship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비행선 1v1.

비행선 이 1v1은 훈련장에서 사용자의 흥미를 높이거나 그라운드 트레이닝.

비행선 다양한 아이템과 무기, 심지어 전투 시 사용할 수 있는 총알까지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대로 업데이트 ~에서 비행선 이는 사용 가능한 아이템과 무기에 대한 업데이트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범퍼카

특징 새로운 다음은 범퍼카 또는 일반적으로 거리가 아닌 놀이터에서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궁금하시죠?

범퍼카 이것은 플레이어가 꽤 멀리 있는 장소에 도달하거나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범퍼카 시속 103km의 속도에 도달합니다. 와, 빠르다 오른쪽?

이 차량의 장점 중 하나는 갑자기 방향을 틀어도 원하는 곳으로 쉽게 방향을 돌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범퍼카 우리가 있는 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운드 트레이닝 지금은 할 수 없다 전투, 시합 또는 싸움.

의 공식을 기다리자 프리파이어 풀어줄 것이다 범퍼카 이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채팅 이모티콘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기능 중 하나는 채팅 이모티콘. ! 맞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채팅 이모티콘 최근에 추가된 기능입니다 업데이트 당사자에 의해 프리파이어 ~에 훈련장 구역.

이미지 아이콘 또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것을 표시합니다. 이모티콘 경험을 하게 됩니다 채팅 당신은 더 흥미롭고 재미있어집니다.

와 함께 이모티콘 저것, 개발자 ~에서 계략 선수들이 총격전 없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이 훈련장에 더 흥미롭고 독특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음, 아마도 그것은 몇 가지 추가 기능입니다. 그라운드 트레이닝 ~에 프리파이어 2021년 중반에 나타납니다. 친구들과 계속 현명하게 놀아보세요.

또한 읽기: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8개의 다른 최고의 MLBB 모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