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2022 팀 우승 후보, 이들은 누구?

MSC 2022 유출

많은 팀 중에서 MSC 2022 누가 경쟁 할 것입니다. 이것이 이길 후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형은 누구야?

Mobile Legends Southeast Asia Cup 2022 또는 더 잘 알려진 MSC 2022. 동남아시아 규모의 가장 큰 토너먼트가 2022년 6월 11-19일 말레이시아에서 열립니다.

MSC 2022는 동남아 지역 최고의 MSC 2022 e스포츠 팀이 모이는 배틀 아레나가 될 것입니다. 이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팀들은 오랜 투쟁을 경험했으며 해당 지역 또는 국가의 MPL 토너먼트에서 경쟁했습니다.

그러나 트로피를 홈 베이스로 가져올 인기 팀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듯이 인도네시아나 필리핀과 같은 강세 국가는 여전히 Mobile Legends에서 많은 경쟁을 느끼고 있습니다.

두 팀의 MSC 2022 팀은 지난 4개의 MSC 토너먼트 중 3개를 우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ONIC Esports가 MSC 2019에서 우승했고, 필리핀의 Aether Main과 Execration이 2018년과 2021년에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가능성이 큰 MSC 2022 팀이 5개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다음 기사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어떤 MSC 2022 팀이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RSG PH

MSC 2022 팀
RSG

지금까지 필리핀의 MSC 2022 팀은 여전히 동남아시아 지역의 Mobile Legends 리그 장면을 지배하는 가장 강력한 팀입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필리핀 팀이 MPL PH 시즌 9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RSG PH를 운영합니다.

RSG 자체는 싱가포르 팀이지만 필리핀에 Mobile Legends 부서가 있습니다. 두 선수인 Light와 Nathzz가 팀을 이끄는 두 선수입니다.

Light는 최종 MPL PH 시즌 9 토너먼트에서 MVP 타이틀을 획득했고 Nathzz는 토너먼트 마지막 라운드에서 MVP를 차지했습니다. 두 선수의 액션은 확실히 토너먼트에서 흥미로운 장면 중 하나입니다.

오닉

MSC 2022 팀
이온

MSC 타이틀 경험 측면에서 ONIC Esports는 이번 토너먼트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팀이며 이전에 타이틀을 획득한 적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2019년에는 ONIC Esports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Drian은 2019년 ONIC Esports에 합류한 선수 중 한 명이었지만 점차 ONIC Esports를 강화하며 토너먼트에 출전했습니다.

Drian의 경험은 ONIC Esports가 두 번째 MSC 트로피를 획득하려면 확실히 귀중한 자산입니다. 

MPL ID가 이번 시즌 9에서 2위를 차지했지만 Kiboy, Sanz, CW, Butts, Drian, Samoht로 구성된 ONIC Esports 로스터는 매우 콤팩트하고 케미스트리가 높습니다.

특히 Drian에게는 2019년 MSC 타이틀을 획득한 "Kage"의 마지막 멤버입니다. 그의 경험은 이 이벤트를 조직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ONIC Esports에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메가

MSC 2022 팀
오메가

MPL PH 시즌 9에서 2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OMEGA Esports는 여전히 이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팀의 가장 강력한 후보 중 하나입니다.

Omega Esports를 강화하는 선수 대부분이 2021년 MSC에서 우승한 Execration 팀의 반란군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선수는 Renzio, E2MAX, Kelra 및 Ch4knu입니다.

이 4명의 선수는 이번 토너먼트에서 경쟁했던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의 두 번째 MSC 트로피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인도네시아 스포츠팬들의 수식어인 오메가 e스포츠도 우승후보다. 어제 MPL PH S9에서의 그들의 경기는 비록 그들이 2위로 표류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놀라움을 가져왔습니다. MSC 2022의 Omega Esports 명단에는 Renzio, Raizen, E2MAX, Kelra 및 Ch4knu가 포함됩니다.

에보스 에스지

MSC 2022 팀
에보스 SG

에보스 에스지 Singapore Mobile Legends 경쟁에서 상대적으로 지배적인 팀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세 번의 토너먼트 중 MPL SG에서 두 번 우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PL SG 시즌 3에서 그들은 여전히 최종 라운드에 진출했지만 RSG SG에게 패배해야 했습니다.

또한 그의 몇몇 선수들은 최근 SEA 게임에서 싱가포르 대표팀을 이끌고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네 명의 선수는 Adammir, Seoul, Seilah 및 JPL입니다. 그들은 이번 토너먼트에서도 이 MSC 2022 팀을 반드시 보여줄 것입니다.

MPL SG 시즌 3 부챔피언으로만 자격을 갖추었지만 EVOS SG를 과소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이미 MPL SG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시즌 우승부터 M-시리즈 월드 챔피언십 참가까지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MSC 2022에서 EVOS SG는 Gear, Joxx, Seilah, Adammir 및 JPL로 구성된 명단과 함께 떨어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Mobile Legends 전체 일정 2022

RRQ 호시

MSC 2022 팀
RRQ 호시

MPL ID 시즌 9 챔피언의 지위를 갖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RRQ 호시 이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MSC 2022 팀 중 하나입니다. Team Jakarta는 이번 토너먼트에서 R7, Albertt, Clayy, Skylar, Vyn 및 Lemon과 대결합니다.

RRQ Hoshi는 MPL ID의 시즌 9에서 배치한 팀과 유사한 팀을 보유하고 있어 분명히 선수들 사이에 중요한 화학적 문제가 없습니다. 각 선수가 자신의 역할을 어떻게 수행하느냐가 이 팀의 성공의 열쇠입니다.

Albertt와 Clayyy는 RRQ Hoshi가 이번 토너먼트에서 의지할 두 선수입니다. Albertt는 이전 MPL ID 토너먼트의 메인 추첨에서 MVP였으며 Clayyy는 같은 토너먼트의 최종 라운드에서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MSC Pass 2022를 IDR 200,000에 구매합시다!

VCGamers에 따르면 이번 시즌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가능성이 높은 MSC 2022 팀입니다. VCGamers에서만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