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의 Harley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빌드 할리 오케이

할리 모바일 레전드 독특한 기술을 가진 영웅 마법사입니다. 그는 상대에게 많은 버스트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상대가 콤보에 잠겨 있어도 확실히 죽을 것입니다.

물론 사용하기 매우 고통스럽게 만들려면 올바른 Harley Mobile Legends 빌드만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Harley Mobile Legends 빌드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소진될 때까지 다음 리뷰를 확인하세요.

고통스러운 할리 모바일 레전드를 위한 추천 빌드

이 빌드의 지원으로 Harley Mobile Legends는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설명하려면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별 파편

할리 모바일 레전드
별 파편

가장 먼저 구입하는 것은 스타 샤드입니다. 이 정글 아이템은 몬스터에게 마법의 힘, 마나비, 마법의 생명력,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입함으로써 그는 꽤 견고한 후반 게임 피해를 입었고 그의 궤도에서 하수인을 죽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마법의 신발

할리 모바일 레전드
마법의 신발

또 다른 Harley 아이템은 Magic Shoes 아이템입니다. Harley의 속도를 높이려면 이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아이템은 Harley 이동 속도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동 카테고리에는 기능이 다른 많은 유형의 객체가 있습니다. 이 마법의 부츠는 영웅이 농사를 짓거나 죽이거나 적의 공격으로부터 도망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매우 중요한 것에 대한 Magic Shoes Mobile Legend. 이 아이템은 영웅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이 이동 속도는 대상의 스킬에 의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가 쿨다운 포인트 10점과 더불어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게임 후반에 별도의 학습 전략을 추구하지 않는 한 게임 후반에 이동 속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착용한 신발의 액세서리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후반전은 초반전과 달리 전투나 갱킹에서 후반전이 우세하다. 이 아이템은 게임 후반에 판매하여 필요할 때 방어 아이템으로 교체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할리 모바일 레전드
CR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른 일반 공격 시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12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그런 다음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고유한 패시브 재앙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수동적으로 명확하게 활성화된 경우 이동 속도를 최대 1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Calamity Reaper 자체는 Mage Assassin 영웅이 사용하는 마법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 중간에 구매할 수 있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마력 추가도 상당히 크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제한이 없다. 첫 번째 게임에서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많은 골드를 배치하고 빠른 레벨업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할리는 기본 공격 스킬에만 의존하는 영웅이기 때문에 할리의 기본 공격력을 높이는 데는 재앙의 사신 아이템이 적합합니다. Calamity Reaper는 +70 Magic Power, +100 Mana, +6 Mana Rain 및 +10% Cooldown 감소를 추가합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고유한 패시브 재앙, 다른 기본 공격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120%의 진정한 마법력 피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빛나는 지팡이

할리 모바일 레전드

Harley Mobile Legends의 다음 고통스러운 빌드는 빛나는 지팡이. 이 항목은 계속해서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빛나는 막대기는 +75 마법력, +400 HP 및 +5% 이동 속도가 추가되어 빛나는 효과를 주기 때문입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불태우기: 능력 피해가 대상을 3초 이상 불태웁니다. 대상의 최대 HP의 1%를 초당 마법 피해로(단시간에 같은 대상에게 여러 번 대미지를 가하면 최대 2%까지 증가할 수 있음) 최소 10 대미지였으니 말이다. 5

신성한 수정

할리 모바일 레전드

또 다른 Magic Power Harley 항목은 Holy Crystal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에게 마법의 힘을 더해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이 게임 중반과 게임 후반에 실행될 때 매우 유용합니다.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은 +100 마력을 더해줍니다. 

신성한 수정은 마법 공격 유형이 있는 영웅에게 적합한 +100 마법력 증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저를 믿으세요. 이 크기에 도달하면 영웅을 이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집니다.

그 외에도, 신성한 수정 Mystery라는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이 스킬은 최대 21~35%의 마법 공격 효과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이 증가는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력이 높아집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이러한 아이템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다면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rley 게임플레이 팁

최고의 할리 엠블럼 및 주문 세트

할리 모바일 레전드
주문

물론 최고의 Harley 엠블럼 세트 추천을 위해 Custom Mage 엠블렘을 사용하십시오. 민첩성(이동속도 +6.00%), 관찰력(마법펜 +6.00), 재능마법숭배(적의 최대 HP의 7% 이상의 피해를 5초에 3회 3회 태울 수 있음)의 순서로 .

한편 주문 시전에 Flameshot 또는 Retribu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또는 Sidelaner로 플레이하는 동안 방어 및 공격을 위해 Flame Shot을 생성하십시오. 정글러로 플레이하면 보복. 

또한 읽으십시오: 2022 Harley Jungler 탱크 빌드 권장 사항

이것이 시즌 25에서 현재 Harley mobile legends 2022를 가장 지긋지긋하게 만드는 데 권장되는 모든 정보입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저렴한 것 외에도 매일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