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최고의 Hayabusa ML 빌드 아이템 5개

카구라

시즌 25에서 최고의 Hayabusa ML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은 Mobile Legends 사용자, 특히 Assassins 유형의 사용자가 알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를 마비시키는 몇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ayabusa ML은 암살자 유형의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여명의 땅에서 이 영웅을 믿어도 됩니다. 하이퍼캐리어로도 활약하며 ML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토론을 통해 아래 시즌 25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Hayabusa ML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따를 수 있습니다.

Hayabusa ML 시즌 25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암살자를 더 고통스럽게 만들려면 스킬을 마스터하는 것 외에도 현재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Hayabusa ML 빌드 아이템용 터프 부츠

항목 터프 부츠 적을 추격하고 탈출하는 데 사용되는 영웅의 능력이 증가하면 영웅은 탈출 능력을 갖게 됩니다. 이 아이템은 +22 마법 방어력과 +40 이동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Hayabusa ML 빌드 아이템은 War Axe를 사용합니다.

항목 전쟁 도끼 모든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빌드 아이템은 물리 방어력을 8씩, 물리 관통력을 3초 동안 1초마다 4씩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추가 속성을 사용하면 물리 공격이 더욱 고통스럽고 각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빨라지며 HP 또는 피가 진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3초 동안 최대 물리 공격력 9, 물리 관통력 3만큼의 피해를 입히고 최대 8중첩까지 가능한 이 아이템의 추가된 패시브(유니크 패시브 투기)는 말할 것도 없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Hayabusa ML 빌드 아이템을 위한 끝없는 전투

게임 실행 약 10분 동안 Endless Battle 아이템을 구매해야 True Damage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공격 속성, 이동, 마나, HP,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부터 생명력 흡수에 이르기까지 많은 추가 속성이 있습니다. True Damage 자체는 Hayabusa ML이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에서 가져옵니다.

스킬 사용 후 3초 이내에 다음 기본 공격이 6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물리 피해로 입히는 패시브이며, 쿨타임은 1.5초입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Hayabusa ML 빌드 아이템용 Malefic Roar

게임 후반부에는 더 무적으로 만들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아픈 공격 아이템이 있습니다. 항목은 Malefic Roar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패시브 아머 버스터 덕분에 물리적 관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는 상대 영웅의 물리 방어력을 하야부사의 물리 관통력으로 각 공격당 0.05%로 변경하여 최대 한도인 20%에 도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하야부사 2022 빌드 추천, 오토식!

불사

불사
Hayabusa ML 빌드 아이템의 불멸성

게임 후반에는 더 이상 공격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의 빌드 요소로 인해 하야부사는 Land of Dawn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진 영웅입니다.

그래서 마지막 아이템이 더 좋은데 방어 아이템을 사서 이 영웅의 저항력을 높여서 그가 쉽게 죽지 않게 해주면 됩니다.

HP와 물리 방어력이 증가할 뿐만 아니라 사망 시 고유 패시브-불멸이 활성화됩니다. 제거 후 2.5초 후에 부활하고 총 HP의 16%와 220-1200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다음은 최고의 하야부사 에픽 스킨입니다.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패시브는 쿨다운이 210초이고 패시브의 쿨다운이 지나면 패시브가 사용되지 않아 자신도 죽게 됩니다. 210초가 지난 후 이 패시브가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