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많은 GG Dota 2 하드 캐리 영웅 5명

저거너트 도타 2

팀원 5명 모두 도타 2 자신의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도타 2 하드캐리를 사용하여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Dota 2 영웅은 게임의 다양한 지점에서 힘이 급증합니다. 예를 들어, 핵 기반 지원은 초기에 중단되어서는 안 됩니다. Dota 2의 하드 캐리는 그 점에서 완전히 반대입니다.

"하드" 캐리라는 단어는 게임이 오래될수록 더 강해진다는 사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1시간 문턱에 가까운 경기에서 팀을 짊어져야 하는 부담도 컸다.

최고의 Dota 2 하드 캐리 영웅 목록

2022년 가장 많은 GG 도타 2 하드캐리 영웅을 추천한다면 VCGamers는 아래의 베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두사

하드캐리 도타2
메두사

2022년 도타 2의 하드캐리 영웅 중 하나는 메두사입니다. Medusa는 그녀를 보호하는 마나 배터리 때문에 항상 죽이기 어려웠습니다.

이전에 EHP의 두 가지 소스를 소비하는 것이 고통스러웠다면 Medusa는 현재 Dota 2 패치에서 더 큰 위협입니다. 7.29에서 Aghanim의 Scepter 업그레이드와 결합된 Shard 업그레이드는 Medusa를 진정으로 불안한 존재로 만듭니다.

마나를 빨아먹는 뱀을 먼 거리에 던지면 적이 화석화된다. 적이 목표로 삼으면 화석화됩니다. 팀이 Stone Gaze 이상으로 초기화를 시도하면 주문 면역을 통해 비활성화되므로 오른쪽 클릭 발사체는 모든 것을 파괴합니다.

팬텀 랜서

하드캐리 도타2
팬텀 랜서

내장된 치명타 감각과 주문형 낮은 쿨다운(W) 무효화 덕분에 Phantom Lancer는 Dota 2의 가장 큰 게임 후반 위협 중 하나입니다. . .

샤드 업그레이드는 영웅에게 대부분의 Dota 2 지원을 구역화할 수 있는 강력한 환상을 제공합니다. 게임 후반부에서 적 팬텀 랜서는 티어 3을 공격하는 환상적인 탱크의 포격을 처리해야 하며 실제 영웅은 편안하게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테러블레이드

하드캐리 도타2
테러블레이드

환상의 영웅인 테러블레이드는 여러 면에서 나가 사이렌과 다릅니다. 그러나 Naga Siren의 ulti는 마음대로 팀 전투를 시작하고 중지할 수 있는 훌륭한 설정인 반면 Terrorblade의 접근 방식은 훨씬 더 실용적입니다. 변신은 테러블레이드를 물리 피해 강국으로 바꾸었습니다.

Eye of Skadi 및 Butterfly와 같은 스탯 부스터를 사용하여 변형된 Terrorblade 분대는 Dota 2에서 가장 강력한 것 중 하나입니다. Terrorblade는 Dota 2에서 가장 빠른 플래시 파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러한 항목을 얻는 것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비율이 낮은 HP 교환으로 그를 기절시키지 않고 그를 죽이는 것도 거의 불가능합니다. 당연히 Terrorblade는 Dota 2의 현재 하드 캐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스펙터

하드캐리 도타2
스펙터스 도타 2 . 출처: dota2.com

게임 후반의 Spectre는 모든 Dota 2 영웅 중 가장 방어력이 뛰어난 영웅 중 하나이지만 Dispersion 덕분에 모든 피해의 25%를 되찾을 뿐만 아니라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재분배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Spectre를 모든 Dota 2 유리 대포의 골칫거리로 만드는 것은 아닙니다. Haunt와 함께 Spectre는 Dota 2에서 포지셔닝 자체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몇 안 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Arcana 아이템 출시 이후의 또 다른 추세는 표준을 깨는 지점까지 영웅을 과도하게 버프하는 것입니다. Ogre가 Arcana를 얻었을 때 그는 버프되어 사람들이 그를 지원하는 대신 오프 라이너로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Spectre는 게임에서 너무 약하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를 따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오늘 현재 영웅은 모든 펍 경기에서 52.7%의 승률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체 경기 중 10번째로 높은 승률입니다. 도타 2의 영웅.

다른 순위 브래킷의 승률을 보면 다른 이야기가 전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pectre의 승률과 선택률은 통계가 더 높은 등급의 게임으로 이동함에 따라 비례하여 떨어집니다.

신성과 불멸의 대진표에서 그의 승률은 46.8%에 불과해 대진표에서 11번째로 낮습니다. 그의 선택률도 높은 MMR 브래킷에서 8.1%에서 5.6%로 떨어졌습니다. 이는 높은 등급의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플레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도타 2 2022 스펙터 빌드 추천!

얼굴 없는 공허

하드캐리 도타2
얼굴없는

얼굴 없는 공허 틀림없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bash 능력과 Aghanim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력한 교전 기술로 전환될 수 있는 탈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Dota 2 플레이어는 그것이 그가 이 목록을 만든 이유가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Faceless Void의 결정적인 능력은 판도를 바꾸는 AoE 잠금인 Chronosphere입니다. Chronosphere의 6초 동안 Faceless Void는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캐리입니다.

특성 트리의 변경은 최근 많은 프로 팀이 하고 있는 Faceless Void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Valve에서 고개를 끄덕이는 것 같습니다. 시간 팽창은 과소평가된 능력입니다. Void 코어조차도 동결 및 느린 쿨 다운으로 많은 이점을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OOM Esport Dota 2 팀 프로필, 만나자!

Faceless Void의 크로노에 대한 주요 드롭과 함께 이 패치는 또한 가장 큰 카운터인 Aeon Disk를 너프합니다. 게임 중반에 Aeon Disk를 만든 Dota 2 코어는 게임 후반에 생존 가능성 측면에서 축소됩니다.

저렴하고 프로모션이 많은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매일 캐쉬백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