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Vicigers Partner Network 프로그램 시작, 참여하세요!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

VCGamers 2023년 1월 이번 달 Vicigers Partner Network(VPN)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비시저스 홍보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VCG 토큰.

이 프로그램은 모든 Vicigers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VCG 토큰을 구매하도록 친구나 친척을 초대하면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ARENA, 팀을 만들고 무료 토너먼트를 시작합니다!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VPN)

VCG 토큰 로드맵, VCG 토큰 스테이킹, VCG 토큰 업데이트
VCG 토큰

따라서 Vicigers Partner Network는 VCG 프로젝트를 더욱 발전시켜 커뮤니티의 월별 볼륨과 가격을 높이려는 VCG 육군을 대상으로 하는 VCGamers의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시저스 친구에게 VCG 토큰을 구매하고 보상을 받도록 추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커뮤니티를 "실링"하고 VCG 토큰으로 보상을 받는 VCG 육군에 일정 비율에 따라 VCG 토큰 형태로 보상을 제공합니다.

가입의 장점

Vicigers Partner Network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장점은 VCG Token 개발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에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Vicigers Partner Army에 가입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VCG의 공식 발표 하루 전에 조기 정보를 얻으십시오.
  • VCG 프로젝트를 도와 보상을 받으세요
  • 출시 시점에 무료 NFT 토큰 VCG 육군 받기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기여자가 되어 수백만 루피아를 받자!

이용약관

피해자

Vicigers Partner Network 프로그램 가입 조건은 매우 쉽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PN 프로그램은 특히 텔레그램 그룹에 포함된 VCG 육군을 대상으로 합니다. 
  2. VPN 회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해당 주 내에 최소 거래로 고유 코드를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를 한 VCG 회원에게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VCG Army는 Google 양식을 통한 등록을 통해 파트너 네트워크가 되기 위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VPN 등록 양식)
  4. 함께 해주신 분들을 위해 비시저스 파트너 네트워크는 고유 코드의 끝으로 거래에 성공하면 참조로 사용되는 고유 코드를 받게 됩니다. 예: Vicigers가 VCG 토큰을 구매하도록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경우 구매하는 사람은 고유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1000 VCG를 구매하는 경우 거래 번호에 1001 VCG(Vicigers 고유 코드가 1인 경우)
  5. 이 거래의 최소 구매 금액은 1,000 VCG이며 배수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6. 구매는 DEX를 거쳐야 합니다.
  7. 1건의 거래에 대한 점수는 1포인트를 얻습니다.
  8. 비시저스 Google 양식(여기에 기입) 관리자가 거래를 확인할 수 있도록 
  9. 위원회의 결정은 최종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스테이킹 파트너십에 참여하기 위해 다른 암호화 토큰 프로젝트 초대

보상

VCG 토큰 로드맵,

이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모든 Viciger는 Shilling VCG 토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고유한 사용자 코드를 사용하는 명목상의 모든 거래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MVP로 선정되거나 순위표에 진입하여 추가 보상을 받기 때문에 가장 많은 거래를 한 Viciger에게는 보상이 있습니다.

Vicigers가 받게 될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접 거래에 대한 보상

  • 고유한 VCRanger 코드를 사용하는 명목 구매(최소 1,000 VCG 토큰 구매)가 있는 DEX의 총 구매 거래에서 1%의 보상을 받으세요.
  • 구매자는 1% 보상을 받게 됩니다.

MVP 보상

  • 거래가 가장 많은 VCRanger가 되어 2,000 VCG 토큰을 받으세요.

마일스톤에 대한 보상

  • 100,000 VCG 토큰 거래에 성공하면 2,000 VCG를 받으세요
  • 200,000 VCG 토큰을 거래하면 5,000 VCG를 받으세요
  • 1,000,000 VCG 토큰을 거래할 때 10,000 VCG 토큰을 받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VCGamers NFT 파트너십에 참여하세요!

지금 Vicigers 파트너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가능한 한 많은 친구를 초대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VCG 토큰을 집으로 가져오세요!

부인 성명: 이 프로그램은 VCG Token이 증가할 것이라고 구매자에게 약속하려는 의도가 전혀 없으며 VCG Token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 VCG Army에 감사를 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