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887 스털링 정복자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M1887 스털링 정복자

Garena는 완전히 새로운 Evo 무기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프리파이어 M1887 Sterling Conqueror 스킨으로 불리는 MAX입니다. 

2022년 8월 6일 인도 서버에서 시작된 최근 소개된 Faded Wheel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이 스킨을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Evo 무기 스킨은 멋진 미학, 속성, 추가 효과, 감정 표현 및 독점 능력으로 인해 항상 Free Fire MAX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총기 스킨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약간 비싼 특수 토큰을 사용하여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Evo 무기용 Faded Wheels 스킨은 보통 한 달 정도 지속되며 게이머는 2022년 9월 4일까지 이 M1887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독점 스킨을 얻을 시간이 충분합니다.

M1887 스털링 정복자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M1887 스털링 정복자
M1887 스털링 정복자 스킨을 얻는 방법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Faded Wheel을 Free Fire MAX에서 화장품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대안으로 평가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상금 풀을 거의 제어할 수 없고 특정 횟수의 스핀 후에 특정 항목 세트가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Faded Wheel에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킨 M1887 – 스털링 정복자

스털링 스타 (M1887)

Winter Fun 인공 지능 무기 전리품 상자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유효기간: 2022년 9월 30일)

커버리지 정복 상자

스털링 정복자(파란색) 토큰 상자 1 스카이보드 전리품 상자 범위 미래형 무기 큐브 조각

당신은 그들이 얻고 싶어하지 않는 두 가지 항목을 선택해야 하며, 그래야만 그들이 상품을 위해 스핀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첨된 상품은 반복되지 않으므로 매 라운드마다 본상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 때문에 아이템을 뽑는 데 필요한 다이아몬드는 다음 라운드마다 증가합니다.

사용자는 다음 섹션의 지침에 따라 Free Fire MAX에서 M1887 Sterling Conqueror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Free Fire MAX에서 Luck Royale 섹션을 열고 새로운 Evo 총 스킨이 있는 Faded Wheel을 선택해야 합니다.
  2. 다음으로 선물 아이콘의 왼쪽 하단 영역을 탭하여 그들이 얻고 싶지 않은 두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3. 계속하려면 선택을 확인해야 합니다. 상금 풀이 선택되면 돌아올 수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4. 마지막으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임의의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갑에 1082개 이상의 다이아몬드가 있는 사람만 M188 스킨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에보 무기 스킨의 주요 상품은 마지막 라운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다이아몬드 수를 소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8월 Free Fire Faded Wheel의 또 다른 상품

스킨 M1887 스털링 정복자
빛바랜 바퀴의 상품

스킨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중요하며 플레이어는 새로운 아이템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이벤트를 추가하고 게임에서 새로운 항목을 출시하며 사용자가 컬렉션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Garena는 최근 Spaceship Dominator와 Ultra Spaceship의 도착 애니메이션을 포함했습니다. 둘 다의 일부입니다 빛 바랜 바퀴 새로운 것은 8월 2일에 시작되어 2022년 8월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배틀 로얄 타이틀의 다른 Luck Royales에 비해 Faded Wheel에 더 많이 의지합니다. 이는 주로 몇 번의 회전을 통해 특정 상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Faded Wheel: Groza의 Golden Roar 및 The Burning Leo 번들을 얻는 방법

개인은 모든 항목을 소유하는 전체 비용을 알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콘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하고 선택을 확인하여 원하지 않는 두 상품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상품 풀에 약간의 영향을 미칩니다. 이 Luck Royale에서 얻을 수 있는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주선 지배자 애니메이션

큐브 조각

티타늄 무기 전리품 상자

마그마 볼터

스털링 정복자(빨간색) 토큰 상자

초우주선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만료일 – 2022년 8월 31일)

임프 헤드 무기 전리품 상자

나이트 스카우트 전리품 상자

스털링 스타 (M1887)

또한 읽으십시오: 색이 바랜 휠에 새로운 MP5 FF 스킨을 얻는 방법

Faded Wheel을 사용자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또 다른 요소는 아이템을 한 번 획득하면 반복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품 추첨 수수료는 점차 인상될 예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