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 무기에 대한 PUBG Lite 스킨을 얻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HP RAM 2GB용 게임

스킨 얻는 방법 알아보기 PUBG 라이트 이 기사의 희귀 무기. 놓치지 말고 끝까지 봐주세요 형님!

PUBG Mobile Lite는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Lite 버전의 개발자는 우수한 버전인 PUBG Mobile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 사용자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는 몇 가지 게임 내 항목을 포함했습니다.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 무기 스킨과 같은 아이템이 단연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무기 스킨은 플레이어 인벤토리의 명성을 더해 줍니다. 그러한 아이템은 Varenga와 Golden Woods의 전장에 전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세 가지 방법을 통해 희귀 무기용 PUBG Lite 스킨을 얻을 수 있는 Vicigers PUBG Mobile Lite 친구들을 위한 가이드입니다.

희귀 무기용 PUBG Lite 스킨을 얻는 방법

상환 센터

 PUBG 라이트 스킨

Krafton과 Tencent Games는 협력하여 PUBG Lite 플레이어를 위한 지정된 교환 센터를 도입했습니다. 게임 내 구매에 돈을 쓸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화된 방법인 Redemption Center의 다른 보상 중에서 무료 PUBG Lite 총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귀 무기에 대한 PUBG Lite 스킨은 구하기 어렵고 Redemption Center에서 제공합니다. 라이트 버전 플레이어는 공식 PUBG Mobile Lite 교환 사이트로 이동하여 방문할 수 있는 교환 센터에서 교환 코드를 교환하여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교환 코드와 교환하여 교환 센터에서 얻은 경품은 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상자 열기

 PUBG 라이트 스킨

상자를 여는 것은 기본적으로 희귀 무기용 PUBG Lite 스킨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상자 쿠폰으로 축적할 수 있는 상자 남은 음식으로 은화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배틀 코인(BC)을 구매하여 상자 또는 상자 번들을 열 수 있으며, 게임에서 희귀 무기를 장착하고 사용하면 PUBG Lite 스킨을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PUBG Mobile은 판도라의 상자 역할을 하는 여러 상자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상자를 열면 몇 가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무기 스킨도 그 중 하나입니다. 상자 쿠폰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여 특수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업적

 PUBG 라이트 스킨

희귀 무기인 PUBG Lite 스킨은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가 업적에서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한 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상품 중에는 희귀 무기이며 업적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PUBG Lite 스킨이 4개나 있습니다.

모든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는 업적을 완료하여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쉽고 무료인 방법입니다. 도전 과제 섹션에는 4개의 무기 스킨이 있습니다.

임무 탭을 클릭한 다음 업적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용 가능한 무기 스킨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근접 전투에서 PUBG Mobile Lite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위의 세 가지 방법과 방법 외에도 이벤트를 통해 희귀 무기에 대한 PUBG Lite 스킨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PUBG Mobile Lite에 여러 이벤트가 나타납니다.

이 이벤트는 완료 시 다른 보상 중에서 제한된 시간 또는 영구적인 무기 스킨을 보장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임무와 활동을 소개합니다. 이 무기 스킨은 이벤트 토큰을 교환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위너 패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nner Pass는 PUBG Mobi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Royale Pass와 동일합니다. 모든 주요 업데이트는 PUBG Mobile Lite에 새 시즌을 제공하며, Winner Pass의 새 시즌도 소개합니다.

시즌 위너 티켓은 BC로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ner Pass는 Winter Pass가 없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없는 최소한 일부 무기 스킨을 보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이전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5가지

따라서 Krafton에서 희귀 무기에 대한 PUBG Lite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무기뿐만 아니라 위의 방법으로 PUBG Lite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얻을 수 있는 PUBG Lite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