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에서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치킨 디너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Mobile에서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 플레이

Viciger 친구들이 Solo Player vs Squad를 플레이하고 싶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 기사를 확인하고 솔로 플레이만으로 치킨 디너에서 우승하는 비결을 알아보세요.

사실, 플레이어가 PUBG Mobil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승률이 매우 낮고 프로 선수들만이 종종 이 모드를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팀 플레이를 좋아하지 않는 플레이어도 플레이합니다.

PUBG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게임 모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의 아드레날린에 정말 도전하는 게임 모드 중 하나는 솔로 대 스쿼드 플레이입니다.

모든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솔로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PUBG Mobile에서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를 플레이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직 시도하지 않았고 시도하고 싶다면 치킨 디너를 얻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PUBG Mobile에서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하는 방법

여기서는 PUBG Mobile에서 Solo Player vs Squad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PUBG Mobile에 로그인한 후 메인 로비 왼쪽 상단에서 모드 선택 버튼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모드 창에서 클래식 및 스쿼드를 선택한 다음 오른쪽 하단에서 자동 매치를 끄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제 시작을 눌러 스쿼드 매치 찾기를 시작하면 임의의 팀에 배정되지 않습니다.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에서 치킨 디너를 얻는 요령

배그 모바일

PUBG Mobile에서 Solo Player vs Squad를 플레이하는 것은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도전 중 하나입니다. 4명의 팀을 상대하는 것은 무작위 플레이어 4명을 상대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팀은 일반적으로 서로 협력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4v4를 플레이하면 다른 사람들이 팀원을 구할 수 있지만 1v4를 플레이하면 아무도 도와주지 않습니다. 

Solo Player vs Squad 모드에서 이기기는 어렵지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승산이 매우 어려운 게임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 모드에서 치킨 디너를 얻는 중요한 요령이 있습니다.

원격 착륙 지점 선택

Solo Player vs Squad를 플레이할 때 한 번에 두 개의 분대가 있는 한 장소에 착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빨리 죽을 것입니다.

따라서 인파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을 찾아야 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약탈 재료가 충분한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너무 공격적으로 굴지 마세요

혼자 달리는 선수를 본다면 그가 정말로 혼자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의 팀이 근처에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당신이 그를 죽이고 빨리 떠날 수 없다면.

그러나 침착하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은신은 실제로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입니다. 마지막 구역까지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PUBG 모바일 플레어 건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위치 10곳

항상 연기를 나른다

연기는 탁 트인 공간에 눌렸을 때 해결책입니다. 특히 마지막 원에서 필요하므로 가능한 한 많은 연기를 저장하십시오.

수류탄은 올바른 투척으로 여러 명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소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한 곳에 머 무르지 마십시오

동시에 여러 적과 싸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끊임없이 움직이며 한 곳에 머무르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숨어있는 곳을 적이 발견하면 즉시 로비로 보내집니다. 그러니 적에게 들키지 않도록 계속 움직여라.

적의 위치를 연구하라

적의 위치를 알면 탈출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경기가 엔드 존에 도달하면 모든 분대에 모든 구성원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분대가 전투 중이거나 회복 중일 때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가장 약할 때입니다. 위치가 유리할 때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rangel에서 Scope 6x PUBG Mobile을 찾을 수 있는 상위 5개 위치

솔로 플레이어 대 스쿼드 플레이는 쉽지 않습니다. 프로다운 승부 본능을 가진 선수만이 살아남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위에서 말한 내용을 적용하면 솔로 대 스쿼드에서 프로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솔로 대 스쿼드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