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5G 게이밍 HP 프로세서 5개

매년 수많은 모바일 게임 프로세서가 스마트폰 시장에 데뷔합니다. 프로세서마다 다르며 5G 게이밍 폰에 이상적입니다. 

가는 선으로 각 프로세서의 기능을 구분하며 이러한 차이는 배터리 수명, 카메라, 화면 등과 마찬가지로 모바일에서 중요합니다.

일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반면, 다른 일부는 더 나은 게임 성능 또는 고품질 비주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장치 작동을 제어하는 모든 스마트폰 프로세서는 게임과 게임 플레이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은 5개의 최고의 5G 게임용 휴대폰인 VCGamers 버전 목록입니다.

최고의 5G 게임용 HP 프로세서 목록

PC 및 콘솔의 프로세서와 마찬가지로 HP는 게임 안정성을 유지하고 사용자가 지연이나 게임 충돌을 경험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우수한 프로세서를 보유해야 합니다. 부적절한 프로세서로 인해 게임 충돌 및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퀄컴

HP 게이밍 5G
영역 GT

Qualcomm은 2022년 최고의 5G 게임용 휴대폰 프로세서 중 하나입니다. Snapdragon 765는 중산층 시리즈에, Snapdragon 865는 플래그십 라인에 있습니다.

Qualcomm이 5G가 가능한 통합 칩셋 생산을 시작합니다. 현재 모든 Qualcomm 게임 프로세서는 5G를 지원합니다. Qualcomm의 최신 프로세서는 Snapdragon 480이라는 저가형 세그먼트로 출시되었습니다.

Qualcomm 프로세서는 Clash Royale 및 PUBG와 같이 그래픽이 많이 요구되는 게임에 적합합니다. 최고의 게임 내 경험과 그래픽 품질을 위해 플레이어는 Snapdragon 480이 탑재된 스마트폰을 구입해야 합니다.

Snapdragon 8+ Gen 1은 Qualcomm의 최신 프로세서로, 현재 Samsung S22 Ultra, Realme GT 2 Pro, Vivo X80 Pro, ASUS Zenfone 9 등과 같은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napdragon 845는 이전 세대에 비해 더 나은 그래픽 렌더링 및 비디오 처리를 제공하는 Adreno 630 시각 처리 하위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AI Platform은 원활하고 중단 없는 성능을 위해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므로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Qualcomm Quick Battery Charge 4+는 단 15분 만에 전체 배터리의 최대 50%를 충전하므로 완벽한 여행 동반자가 됩니다.

미디어텍

HP 게이밍 5G
삼성 갤럭시 M31

Dimensity 1000 게임 프로세서 라인을 통해 Mediatek은 5G 모뎀이 내장된 칩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MediaTek Dimensity 1000 및 1000+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몇몇 주력 장치는 강력한 Dimensity 1000 시리즈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MediaTek은 Dimensity 700 및 800 시리즈를 출시하여 중급 장치에 5G를 도입했습니다. 여기에는 이제 MediaTek의 Dimensity 700, 720, 800, 800U 및 Dimensity 820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Redmi 휴대폰에서 찾을 수 있으며 PUBG 및 Genshin Impact와 같은 게임에 이상적입니다.

MediaTek Helio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최고의 전화기에는 Nokia G20, Samsung Galaxy A32, OnePlus Nod 2, Realme X7 Max 등이 있습니다.

애플 바이오닉

HP 게이밍 5G
아이폰 7

의심할 여지 없이 Apple은 세계 최고의 게임용 전화기 중 하나이며 일반적으로 전문 게이머가 최고의 게임 경험을 얻기 위해 사용합니다. Apple에서 사용하는 프로세서는 PUBG 및 COD Mobile과 같은 게임에 이상적인 게임용 프로세서인 Bionic입니다.

Apple은 Apple iPhone 12 Mini 시리즈의 5G 통합 프로세서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모든 모델에는 게임 경험을 개선하고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Bionic 13 및 14가 있습니다.

A15 Bionic은 Apple의 Apple 프로세서이며 iPhone 13, iPhone SE, iPhone 13 Pro Max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곧 출시될 14는 특히 Apple의 WWDC 2022에서 iOS 16이 출시된 이후 최근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신 A15 Bionic 칩이 시리즈의 초점인 만큼 iPhone 13은 꽤 성공적이었습니다.

새로운 칩셋, 더 나은 디스플레이, 그리고 바라건대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팬들은 iPhone 14에 대한 모든 유출과 예측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팬들이 알 수 있듯이 Apple은 최근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고 짧은 시간에 가능한 한 많은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프리미엄 가격표와 미래 지향적인 메커니즘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형 Apple 기기를 교체하는 것을 꺼립니다.

Apple 사용자의 대부분은 여전히 iPhone 12 시리즈에 머물러 있습니다.

삼성

HP 게이밍 5G
삼성 M22. (출처: Samsung.com)

그 외에도 삼성은 상위 모델에 여러 5G 지원 프로세서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에서 이 한국 기업은 주력 제품에 퀄컴의 스냅드래곤 CPU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Samsung Galaxy S10 5G를 구동하는 Exynos 9820을 통해 회사는 5G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갤럭시노트10을 구동하는 삼성 엑시노스 9825가 출시됐다. 삼성은 갤럭시S20 시리즈부터 역시 5G를 지원하는 최신 엑시노스 990 칩셋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엑시노스는 현재 삼성 갤럭시 M12, A12, F12, M21, S21 울트라 등.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Samsung A21 2022의 가격, 여전히 괜찮습니다!

화웨이

HP 게이밍 5G
화웨이 P50 프로

Huawei에도 프로세서가 있습니다. 게임용 전화 최고의 5G 2022. 최고의 5G 지원 장치에서 Huawei는 HiSilicon Kirin 시리즈 게임용 CPU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HiSilicon Kirin 980은 차세대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회사 최초의 칩셋입니다.

Huawei는 나중에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Balong 5000 모뎀과 함께 업데이트된 칩셋 버전을 출시했지만 원래 Kirin 980은 그렇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Huawei P50 Pro 2022의 가격 및 사양

Fortnite 및 Genshin Impact와 같이 그래픽이 까다로운 타이틀의 경우 Huawei CPU가 적합합니다. Huawei HiSilicon KIRIN 9000은 Mate X2, Mate 40, P50 Pro, Mate 40 Pro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Huawei의 최신 게임 프로세서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