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022 Noobs에서 알아야 할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

포친키 에란겔 PUBG

멍청한 놈에서 프로 선수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렸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그리고 다른 게임. 2022년 PUBG Mobile noobs로 알려져야 할 프로 선수가 되는 방법입니다.

현재 가용한 모든 프로 선수들은 순간적이지 않고, 모두 빠르지 않은 훈련과 플레이의 과정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몇 가지 팁과 요령으로 이 과정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2022년 PUBG Mobile noobs로 알려져야 할 프로 선수가 되는 방법입니다.

PUBG Mobile Pro Player 2022가 되는 방법

멍청한 놈을위한 기본 팁

프로 선수가 되는 방법

초보자가 더 오래 지속하고 어리석은 실수를 피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팁과 규칙이 있습니다. 다음은 멍청한 놈 가이드의 몇 가지 기본 팁과 PUBG 2022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입니다.

  • 먼저 무기로 적을 쓰러뜨린 후 위치를 바꿔야 합니다. 총소리가 당신의 위치를 알려줄 것이므로, 당신은 움직여야 합니다.
  • 그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을 쉽게 쏠 수 있으므로 즉시 약탈하지 마십시오.
  • 공개 전투에서는 같은 적에게 너무 오랫동안 집중하지 마십시오. 대신, 무기 소리가 주변의 적을 많이 유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적을 발견하려면 주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블루존에서 운전 중 구급상자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좌석을 변경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차를 멈출 필요가 없습니다.

초보자와 오래된 플레이어를 위한 비밀 팁

프로 선수가 되는 방법

많은 베테랑이나 오래된 플레이어가 PUBG Mobile에 대해 알지 못하는 몇 가지 비밀 팁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밀 팁 중 일부를 알면 기술과 게임 플레이가 크게 향상됩니다. 여기를 보세요.

  • 빠른 재장전을 위해 항상 탄창에 총알을 남겨두십시오. 이 팁은 DP-28, M249 및 재장전 시간이 긴 무기를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 PUBG Mobile에서는 점프하면서 펀치를 날리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가 가까이 있을 때 위치와 움직임을 숨길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점프하면 소리가 날 것입니다.
  • 의료 키트를 사용해야 할 때 적들이 들어와 돌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방 입구에 화염병을 던지십시오.
  • 또한 움직이는 차량을 향해 총을 쏘면서 운전자를 제압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운전자가 죽으면 차가 멈추고 적 팀은 패닉에 빠집니다.

플레이어 e스포츠로 프로 플레이어가 되는 방법

프로 선수가 되는 방법

많은 경험과 숙련된 플레이어가 프로 e스포츠 선수를 만나면 여전히 게임에서 지고 있습니다. PUBG Mobile과 같은 프로 e스포츠 선수가 되려면 그들로부터 몇 가지 팁을 배워야 합니다.

첫째, 예측할 수 없어야 합니다. Esports 프로 선수들은 종종 다른 경기에서 전술과 전략을 변경합니다. 그러면 상대방은 다음 행동을 쉽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자주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살할 수 있습니다.

집을 습격할 때 프로 선수들은 종종 적 팀의 한 명 이상을 쓰러뜨리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수류탄과 화염병으로 쓰러진 플레이어를 즉시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다른 적이 팀원을 소생시키느라 바쁘다고 생각할 때 기다렸다가 돌진할 것입니다.

상대를 제압한 후에는 항상 풀 스쿼드로 돌진하세요. 초과 병력 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물러서지 말고 한 명 이상의 팀원이 기절했을 때 주저하지 마십시오.

적군을 소탕한 후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적의 돌진 중에 망설이면 아군이 의미 없이 죽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높은 데미지를 가진 최고의 PUBG 모바일 SMG 5개, 알고 계십니까? 

생존이 좌우되는 배틀로얄에서 1위 자리를 놓고 싸울 때는 좋은 전략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전략은 실제로 지도에 낙하산을 타기 전에 시작해야 합니다.

지도에서 가장 많은 전리품을 제공하는 지역에 대해 약간 조사하고 고위험 지역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처음부터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보장하므로 팀에 충실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팀과 소통하고 다쳤을 때 도와주면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보답할 것입니다.

음성 채팅을 활성화하면 다른 팀의 플레이어를 안내하는 데도 도움이 되지만 가장 큰 방해 요소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를 분산시키는 플레이어를 음소거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심각한 손상을 입은 PUBG 2021의 5가지 고통스러운 무기,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입니다. 더 많이 연습하고 날마다 그리고 게임마다 게임을 더 좋게 만드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