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 DOTA 2 프로 플레이어를 위한 5명의 주요 영웅,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CEB 도타 2

CEB라는 프로 선수를 모르는 사람 도타 2, 오랫동안 게임을 해오신 분들을 위한 큰 이름 MOBA 이것.

매 대회마다 상대를 지게 만드는 그만의 아우라와 묘기가 있다. 심지어 그 자신도 이 게임에서 교수로 불렸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항상 CEB DOTA 2의 주력 영웅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음, 특히 VCGamers는 5명의 주요 영웅을 요약했습니다.

CEB DOTA 2 영웅 영웅

이 프로 선수들의 주역 영웅들은 누구입니까? 답을 찾으려면 아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매우 작은

CEB 도타 2
ceb의 주축이 된 Tiny의 영웅

산만함의 눈사태로 쓸어버리고 목표물을 말살한다. 매우 작은 Dota 2의 가장 오래된 영웅 중 하나이며 CEB DOTA 2의 중심입니다.

이 상징적이고 진화하는 Rock은 Dota 2 프로모션 콘텐츠에서 두드러지게 등장했습니다. 이 영웅은 반드시 실제 Dota 2 게임에서 자신의 존재를 반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Tiny는 모든 메달 수준에서 일반적인 선택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웅은 Dota 2 프로 서킷에서 매우 높은 선택/금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더 타이탄

CEB 도타 2
ceb의 주력 영웅인 Edler Titan

Elder Titan은 Dota 2에서 가장 많이 투표된 영웅이며 여전히 60.27%의 매우 높은 승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Elder Titan은 Astral Spirit 덕분에 공격 단계에서 강력한 타박상 능력을 제공합니다.

여자 요술쟁이

ceb의 주력 영웅인 인챈트리스

인챈트리스는 게임 초반에 갱킹과 밀치기에 중점을 둔 효과적인 정글 영웅이 될 수 있는 유연한 지능을 가진 영웅입니다. Enchantment를 사용하면 중립 크립을 제어하여 능력과 오라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림스트로크

그림스트로크
ceb의 주력 영웅인 그림스트로크

Grimstroke는 Dota 2의 원거리 지능 영웅입니다. 그는 주로 지원으로 사용되며 Dota 2의 가장 독특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Grimstroke는 출시 이후 Dota 2 프로 서킷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였습니다. 그의 툴킷을 사용하면 Dota 2의 대부분의 영웅과 팀을 이룰 수 있으므로 거의 모든 게임에서 호환되는 희귀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배틀 패스를 쉽고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

지진술사

Earthshaker는 ceb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Earthshaker 플레이어의 경우, 특히 CEB DOTA 2에서 사용할 때 시너지 효과가 분명할 것입니다. Enchant Totem 이후 Fae Grenade를 시전하면 Totem 버프를 사용하지 않고도 플레이어에게 추가 토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요컨대, Totem, Fae Grenade 및 오른쪽 클릭 콤보를 사용하면 Earthshaker가 기본 피해의 약 2000%를 거의 즉시 수행할 수 있으므로 이 Dota 2 패치에서 가장 치명적인 물리적 피해 콤보 중 하나가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최고의 Dota 2 영웅 10인

이들은 DOTA 2 게임에서 CEB 프로 플레이어의 5대 주요 영웅이었습니다. 배틀 패스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