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랭크 시즌 25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추천

닉 ML 애니메

계략 모바일 레전드 현재 많은 사람들, 특히 iOS와 Android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ML 영웅을 모릅니다. 특히 시즌 25에 접어든 지금.

기술과 팀워크가 필요한 흥미진진한 게임, 그래서 모바일 레전드는 현재 Play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1위에 올랐습니다.

물론 신규 영웅 사용자에게는 어떤 것이 최고의 ML 영웅을 구매하여 랭크를 epic++ 수준으로 끌어올릴지 여전히 혼란스럽습니다. 여기서 VCGamers는 시즌 25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목록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목록

Vicigers 친구들이 시즌 25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을 찾고 있다면. 아래 리뷰에서 권장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Chou는 파이터 역할 영웅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 항상 이 영웅을 위해 탱크로 만든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Hero Chou는 적이 자신의 탑 아래에 숨어 있어도 적 영웅을 제거하고 죽일 수 있기 때문에 "특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Chou는 gankers에게 매우 유용하며 그의 세 번째 공격 능력 스킬 1은 적을 기절시킨 다음 스킬 2로 계속해서 적을 쫓습니다 (이 스킬 과정에서 Chou는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될 수 없습니다).

궁극기, 적을 공중으로 발로 차서 기절시킨다. Hero chou는 24,000 BP 또는 399 다이아몬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야부사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하야부사

두 번째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은 하야부사입니다. Hayabusa는 오른손으로 죽이기 매우 어려운 암살자 영웅입니다. 4개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두 번째 스킬로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거나 도망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하나의 대상을 맞추는 데 집중할 때도 치명적이지만 여러 대상을 맞추는 경우에도 그다지 아프지 않습니다. Hayabusa가 궁극기를 발동하면 상대의 둔화 또는 기절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또 다른 장점은 하야부사가 크립과 미니언을 빠르게 죽이는 뛰어난 능력 때문에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영웅적인 암살자라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플레이하기가 다소 어렵지만 계속 연습하면 익숙해질 것입니다. 이 영웅은 32,000 BP 또는 599 다이아몬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구라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카구라 일러스트

Kagura는 내 생각에 플레이하기 가장 어렵지만 다른 마법사들 중에서 가장 치명적인 마법사입니다. 그의 기술은 또한 가장 완벽하며 군중 제어 기술, 탈출 기술, 기절 기술 및 손상 획득 기술이 있습니다. 그가 시즌 25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목록에 포함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스킬을 사용하면 카구라가 자신의 우산을 어딘가에 던지고 3스킬과 연결되면 우산에서 빔이 적의 타깃에게 나타나 3시간 안에 탈출하지 못하면 적들을 우산으로 모이게 만든다. 초.

1-2-3 콤보를 사용하면 대상이 기절하고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힙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는 것은 어려우므로 열심히 훈련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모드를 사용한 다음 VS AI를 사용한 다음 클래식 게임 플레이를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고전에 있다면 클래식은이 영웅을 마스터하고 많은 킬을 얻는 것입니다. 범위 모드로 들어갑니다. Hero Kagura는 32,000 BP 또는 419 Diamonds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리텔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이리텔

이리텔 쉬는 동안 레이저와 화살을 쏘아야 하는 Layla나 Miya와 달리 이동하면서 적을 쏠 수 있는 유일한 슈팅 영웅입니다.

그녀의 첫 번째 스킬은 하늘에서 적에게 비를 내리며 적의 움직임을 늦춥니다. 두 번째 스킬인 Irithel과 그녀의 호랑이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의 움직임을 늦추고 덤불 속에 숨어 있는 적을 드러냅니다.

Irithel의 Ulti 능력은 높은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지속되는 큰 화살을 발사합니다. 한 방에 죽는 적 영웅을 죽이거나 적의 탑을 파괴하는 데 유용합니다. Hero Irithel을 32,000 BP 또는 599 다이아몬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들을 도망치게 만드는 이리텔의 레몬 스타일 빌드!

프랑코

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ML 영웅
프랑코. 출처: 게임다임

역할 프랑코 Mobile Legends에서 탱크는 적을 유인하는 능력이 있습니다(스킬 1: Iron Hook). 스킬 1을 사용하고 적이 잡힌 후, 일반적으로 적은 친구에게 동시에 공격을 받거나 궁극기와 결합하여 적을 기절시킬 수도 있습니다. 스킬 2 프랑코는 상대의 움직임을 늦추는 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우리의 조언, Franco의 스킬 콤보는 스킬 1-3-2입니다. 적을 더 빨리 죽이기 위해 상대를 탑 가까이 끌어당기십시오. 더 나은 주문을 위해 깜박임을 사용하십시오.

32,000 BP 또는 749 다이아몬드에 프랑코 영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티켓으로 구매해 보세요. 다른 영웅을 구매할 때만 BP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나이 모든 영웅 중에서 Franco는 게임에서 가장 긴 후크를 가진 영웅입니다. 원거리에서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의 마법 저항력은 약하지만 프랑코는 상대를 2초 동안 70% 느려지게 하는 스킬 2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데스 훅이라는 별명으로 널리 알려진 그의 스킬 1은 주로 암살자와 마크스맨으로부터 상대 딜러에게 피해를 가로채는 데 매우 좋습니다.

VCGamers 버전을 구입할 수 있는 Irithel 목록입니다. 지원 영웅을 구매하고 싶다면 Rafaela 또는 Nana이 두 영웅이 저렴하고 플레이하기 쉽기 때문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프랑코에게 패배할 수 있는 영웅들

게임의 등급 모드에서 빠르게 레벨을 올리려면 최소 3개의 영웅 역할을 마스터하십시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VCGamers.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자 지갑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