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4 푸시 순위 팁, 이렇게 하세요!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출발을 찾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다음 팁과 요령을 확인하십시오. 형님 이거만 하시면 됩니다.

새 시즌을 맞이하려면 다시 준비해야 한다. 문제는 아마도 새 시즌이 오면 ML 선수들에게 분수령이 되는 순간일 것입니다. 문제는 스킬뿐만 아니라 영웅도 고려한다는 것입니다. 자, 여기서부터 준비를 시작하는 선수들이 많을 텐데요.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랭크 시즌 24를 추진하고 싶을 때 어떤 규칙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이 마지막 게임에 익숙해지려면 적응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각 시즌이 시작될 때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가장 힘든 장애물 중 하나는 Mobile Legends 순위를 올리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입니다. 어렵다면 모바일 레전드 시즌 23에서 순위를 올리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서 등급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의 간단한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 순위를 올리는 방법

메인 스테이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MLBB

새 시즌이 시작될 때 더 원활한 순위를 얻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마스터한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왜요? 그들의 역학을 마스터하면 훨씬 더 자신감이 생기고 콤보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경기에서 이길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아직 숙달하지 않은 영웅, 심지어 전혀 익숙하지 않은 영웅을 랭킹 매치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팀에 부담이 될 가능성과 더불어 별을 잃을 가능성이 높아 노력이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새 패치의 출시와 함께 여러 영웅에 대한 버프와 너프도 있습니다. 버프와 너프의 목적은 영웅의 힘을 조정하여 "균형"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강력한 영웅을 선택하는 것에 대한 언급이 많습니다. 문제는 영웅을 선택할 때 특히 업데이트에 적응할 수 있는 경우 고려해야 할 측면이 많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Esmeralda는 푸시 랭크에서 가장 민첩한 영웅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문제는 두 가지 스킬에 위력 부스트가 생겼다는 점이다. 이제 결과 피해가 210-410에서 240-440으로 훨씬 높아졌습니다. 현재 데미지로 에스메랄다를 적에게 금지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즌부터 탱커로 활약하고 있는 루녹스가 있다. 얼음과 오라클 도메인과 같은 방어 아이템이 포함되었을 때 능력은 상당히 놀라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아마도 그는 지원을 위한 새로운 탱크 옵션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별 보호 카드 사용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MLBB

이전 시즌의 별 보호 카드를 모두 얻은 후에는 이 카드를 사용할 적기입니다. 스타 프로텍션 카드를 사용하면 게임에서 졌을 때 별을 잃지 않고 랭크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를 추진할 때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솔로 플레이를 피하십시오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솔로 랭크

시즌 24의 솔로 랭킹은 여러 가지 이유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비협조적인 플레이어와 같은 팀에 들어갈 가능성에서 트롤과 플레이할 가능성까지.

순위를 올리려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친구를 한 명 이상 초대해야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쉽게 이길 수 있도록 5개의 섹션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Mabar 팀과 함께 5인 플레이를 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팀원과 플레이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응집력은 실제로 각 플레이어의 플레이 스타일을 기억했기 때문에 생성될 수 있습니다. 그냥 갖는 대신에 그는 그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지 여부를 낭비하고있었습니다.

둘째, 5를 플레이할 때 종이를 돌리지 않을 것입니다. 플레이하면 "충돌"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팀에 모두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탱크나 솔로이스트가 될 전문가는 없습니다. 5명의 영웅이 움직였기 때문에 모두가 이기적이라면 그럴 수도 있다.

연패에서 휴식을 취해야 할 때를 알아라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MLBB

연패할 때는 한발 뒤로 물러서서 잠시 게임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패를 하는 동안에는 실망스러운 결과가 연달아 발생하여 좌절하고 기분이 우울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집중력을 잃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연패 중이라면 완전히 편안해질 때까지 쉬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서두르지 마

푸시 순위 모바일 전설
푸시 순위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새 시즌을 시작할 때 종종 저지르는 결정적인 실수 중 하나는 순위를 서두르기 위해 서두르는 것입니다.

서두르면 연패를 당하고 하위 등급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아직 랭킹에 오를 수 있는 시간이 많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며칠 쉬어보십시오.

게임에서 가능한 승리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이것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순위를 올리려면 높은 예방 조치가 필요합니다.

게임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고 게임에서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적절한 시간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3 순위를 올릴 10명의 좋은 ML 영웅

지금까지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순위를 올리기 위한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과 같은 다양한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 충전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