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O 돌격소총 스프레이 패턴, 반드시 외워야 합니다!

CSGO 스프레이 패턴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 또는 CSGO는 FPS 게임 그것은 매우 현실적입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CSGO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무기의 스프레이 또는 반동 패턴입니다.

이 반동은 발사되는 총알이 항상 직선적이지 않도록 사실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CSGO 무기 스프레이 패턴, 특히 라이플 무기에 익숙해지기 위해 연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사용 가능한 모든 라이플의 스프레이 패턴에 대해 논의하여 스프레이 제어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CSGO 플레이 팁, 확실히 좋습니다!

소총 총 CSGO 스프레이 패턴 목록

이 기사에서는 반동에 대해 설명합니다. 소총 무기. 각 무기는 쏠 때 동일한 스프레이 패턴을 가집니다.

다음은 대테러 및 테러리스트 무기인 각 라이플의 스프레이 패턴입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CSGO 음악 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AK-47 스프레이 패턴

CSGO AK-47 스프레이 패턴
AK-47 스프레이 패턴. 출처: AFK 게이밍

AK-47의 총알은 첫 번째부터 다섯 번째 총알까지 목표물에 근접합니다. 그 후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쏘면 위와 같이 총알이 좌우로 움직입니다.

10발과 11발이 지나면 이 총의 반동을 제어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연습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위의 그림과 같은 반동 패턴에 익숙하실 것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의 Blob Peek는 무엇입니까? 방법, 강점 및 약점

M4A4 스프레이 패턴

CSGO M4A4 스프레이 패턴
M4A4 스프레이 패턴. 출처: 디마켓

플레이어가 처음 10개의 총알을 발사하면 스프레이 패턴이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처음 10개의 총알을 더 아래로 제어해야 합니다.

그 10발 이후에는 분사 패턴이 더 복잡해지기 때문에 위 사진처럼 십자선을 좌우로 움직여 반동을 조절해야 합니다.

스프레이 패턴 M4A1-S

CSGO M4A1-S 스프레이 패턴
스프레이 패턴 M4A1-S. 출처: 디마켓

이 무기의 분사 패턴은 이전 소총인 M4A4와 유사합니다. 그러나 이 무기는 10발의 총알을 발사한 후에는 좀 더 안정적입니다.

10탄 이후에는 위의 그림과 같이 패턴을 조절해야 합니다. 이 무기를 사용할 때 몇 가지 팁을 드리자면 총알 몇 발을 조심해야 하고 벽을 뚫고 쏘면 피해가 훨씬 적습니다.

AUG 스프레이 패턴

패턴 스프레이 CSGO AUG
AUG 스프레이 패턴. 출처: 디마켓

위 사진과 같은 조준경으로 AUG 반동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조준경을 사용할 때 반동은 조준경을 사용하지 않을 때보다 적습니다.

그 외에도 AUG는 머리를 쏘거나 헤드샷을 쏠 때 즉시 적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이 무기는 CT의 옵션이 되기에 충분합니다.

패턴 스프레이 SG 553

패턴 스프레이 CSGO SG 553
패턴 스프레이 SG 553. 출처: Dmarket

테러리스트 측의 플레이어는 SG 553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SG 553의 충성도 높은 사용자라면 위 이미지를 사용하여 SG 553의 반동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반동이 최소화되기 때문에 이 무기를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은 조준경입니다. 조준경이 없으면 반동이 더 커지므로 2~3발 정도만 쏘는 것이 좋습니다.

FAMAS 반동

FAMAS 반동
FAMAS 스프레이 패턴. 출처: 디마켓

이 무기를 15탄까지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총알은 왼쪽과 오른쪽에서 더 무작위입니다.

FAMAS를 사용하면 몇 발의 총알에 주의해야 합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총알은 상당히 안정적이므로 머리도 조준해야 합니다.

리코일 갈릴 AR

반동 갈릴
갈릴 스프레이 패턴. 출처: 디마켓

이 무기는 FAMAS와 유사한 스프레이 패턴을 가지고 있지만 9탄까지 왼쪽으로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후 Galil의 반동은 좌우로 더 무작위적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고 멀리서 사격할 때는 머리를 조준하십시오. 그러나 근접할 때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십자선을 목을 향하게 하고 반동은 헤드샷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CSGO에서 라이플 무기의 스프레이 패턴에 관한 논의.

다음에서 Steam 지갑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세요.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Steam Wallet을 사용하면 위 사진과 같은 CSGO 무기 스킨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