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t Valorant A 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팁과 요령 Jett

제트 발로란트 돛의 바람을 가장 잘 다루는 한국인 듀얼리스트입니다. 밀고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Jett가 적합합니다. 여기 가이드가 있습니다 발로란트 참고로 사용할 수 있고 이 에이전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는 Jett.

Jett Valorant는 모두 매우 중요하고 민첩합니다. Reyna와 같은 직접 전투 및 회피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캐릭터도 Jett처럼 맵을 횡단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Jett가 서버의 다른 에이전트보다 유리한 점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Valorant의 민첩한 클라우드 서핑 에이전트에 대한 분석입니다.

유틸리티 및 능력 Jett Valorant

즉시 Jett의 능력이 종종 공격을 피하는 전투 스타일을 나타내는 것이 분명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적 주위를 전략적으로 돌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다음과 같은 듀얼리스트 능력 세트를 살펴보겠습니다.

  • 기술 1 — Cloudburst(200 Creds): 즉시 시야를 가리고 표면에 충돌할 수 있는 구름으로 확장되는 발사체를 던집니다. 능력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연막이 십자형 방향으로 휘어집니다. 이 연기는 4.5초 동안 지속됩니다.
  • 기술 2 — 상승 기류(150 Creds): 즉시 Jett를 공중으로 밀어 올립니다.
  • 시그니처 능력 — Tailwind(1회 무료, 2킬 재충전): 즉시 Jett를 움직이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Jett가 가만히 서 있으면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 얼티밋 능력 — 블레이드 스톰(7포인트): 적을 죽일 때 재충전되는 극도로 정확한 투척용 칼 세트를 장착합니다. 발사하여 목표물에 칼 하나를 던집니다. 대체 사격으로 남아 있는 모든 단검을 목표물에 던집니다.

그의 키트에 있는 2개의 jett valorant 능력과 그가 공중에 떠 있을 수 있는 패시브를 사용하면 적의 눈치채지 못한 채 꽤 좋은 위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무기와 블레이드 스톰을 사용하여 꺼내고 Cloudburst를 시전하여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용감한 제트 요원

Jet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Jett valorant의 플레이 스타일은 주로 Updraft 및 Tailwind 능력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결합하면 매우 민첩한 요원이 됩니다. 그의 Tailwind 능력은 매 라운드마다 새로 고침되는 반면 Updraft는 150 Creds 만 되돌려줍니다.

Updraft는 두 가지 충전이 제공되고 Tailwind는 한 가지만 제공되므로 각 기술을 적용하는 방법을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두 번의 파편 후에 순풍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적과 싸우고 싶다면 Updraft와 Tailwind를 결합하면 종종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곤란한 상황에 처해 있고 적과의 싸움을 피하고 싶다면 이 두 가지 능력으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다음은 Jett를 훌륭하고 올바른 Valorant 에이전트로 실행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에 대한 개요입니다.

운영자

제트 발로란트 오퍼레이터

패치 3.0 이후 Gunplay는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으며 오퍼레이터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패치와 함께 오퍼레이터 가격도 인하되어 오퍼레이터를 사용할 때입니다.

Valorant의 Jett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오퍼레이터를 사용하는 최고의 에이전트입니다. Jett Valorant는 공격적으로 엿볼 수 있으며 여전히 자신의 기술로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를 캐리어와 함께 최고의 에이전트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알아야 할 2021년 최고의 용기 무기 5가지를 확인하세요!

다지

Jett는 다른 에이전트의 능력을 피하는 데 가장 적합한 에이전트입니다. Jett는 순풍과 상승 기류로 거의 모든 유형의 파괴 능력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이 Jett는 Valorant에서 회피의 여왕이므로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대시

Tailwind Jett valorant는 Jett의 수직 이동을 제공해야 하지만 지도에는 플레이어가 Tailwind Jett를 사용하여 더 멀리 더 높은 수평면을 달성할 수 있는 특정 지점이 있습니다.

가져온 스킬은 Jett의 용맹함을 그의 평소 키보다 더 높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적군은 이를 예상하지 못하고 궁극기 능력을 사용하여 비정상적인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Valorant는 영웅 기반 전략 슈팅 게임입니다. 팀원과 능력을 결합하고 극한의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능력 콤보 중 하나는 Flash 및 Dash 콤보입니다.

팀원에게 적을 플래시하도록 요청한 다음 적은 보거나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쉽게 죽이기 위해 적을 향해 달려갈 수 있습니다.

자기 효율성은 결투사 입장(처음 맵을 여는 것)을 허약하고 죽이기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현장에서 클라우드 버스트를 사용한 다음 돌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연기로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팀원을 위해 사이트를 엽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적이 당신에게 집중할 것이기 때문에 팀원은 측면에서 쉽게 침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1년 프로 선수들의 5가지 EPIC Valorant 순간을 소개합니다!

궁극적인

얼티밋 제트 용맹

Jett Valorant는 실제로 무기를 대체할 수 있고 무기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유일한 에이전트입니다. 따라서 팀이 환경 친화적인 상황에 처해 있다면 궁극기를 사용하여 적의 라운드를 탈취할 수 있습니다. 이 정확한 100% 칼 100%는 친환경 라운드에서 우승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능력

Jett Valorant는 패시브 능력을 가진 Valorant의 몇 안되는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Jett의 패시브 능력은 그를 활공하고 공중에 떠 있게 합니다.

기류를 올리거나 점프한 후 스페이스바를 길게 누르면 패시브 능력이 활성화됩니다. 안전을 벗어난 높은 곳에서 하강할 때 패시브를 사용하여 높은 낙하 피해를 피하고 가만히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다른 능력을 사용하지 않고도 일부 고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jett valorant 팁과 요령입니다. 이 기사가 보다 매력적인 Valorant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다른 기사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