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Valorant Bind Map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완벽한 Valorant 팀을 구성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온라인 게임에서 발로란트, 그의 조상처럼 CS:GO, 공격하고 방어하는 양측 간의 전투는 일반적으로 방어자에게 더 유리합니다. 일반적으로 공격에는 팀 간의 더 많은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이트는 공격보다 유지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 Valorant 바인드 맵에서 플레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 발로란트 바인드 맵을 뚫기 위해서는 공격자를 지원하는 전략이 필요한 몇 가지 특수 맵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Ascent에서 닫을 수 있는 문, Haven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세 번째 사이트, Bind의 경우 포털이 포함됩니다. 포털은 공격자가 방향을 전환하고 공격하려는 사이트를 신속하게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방어자의 방심 상태를 잡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공격자와 방어자 모두 포털뿐만 아니라 Bind의 모든 정보에 정통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Valorant Bind Map의 모든 정보, 각 사이트에 대한 특정 정보, 방어 및 공격을 위해 각 사이트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6 그녀o 모바일 지원최고의 레전드 파일k 2022, 팀 포메이션 완성!

바인딩 레이아웃 및 기본 콜아웃

발로란트 바인드 지도

위는 대부분의 기본 정보가 나열된 Valorant Bind Map의 지도입니다. 그러나 이 폴더에는 사이트 A 또는 사이트 B에 대한 특정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sova와 같은 초기 에이전트를 사용하는 경우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Map Bind에서는 팀이 제어할 사이트를 알 수 있도록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공격자와 수비수 모두.

A 사이트 콜아웃, 전략 및 팁 바인딩

발로란트 바인드 지도

Bind Map 사이트 A에서 알아야 할 기본 정보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맵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나무 또는 녹색 표면이 스팸될 수 있으므로 천국의 수비수는 식물이 트리플에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A에는 알아야 할 몇 가지 다른 장소가 있습니다.

이중 상자는 위 사진에서 포털 왼쪽에 있는 작은 부분만 볼 수 있는 두 개의 상자 스택입니다.

벤치는 샤워실에서 사이트 A로 걸어갈 때 오른쪽 구석에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뒤에 있습니다. 기둥은 방어자 부활 지점에서 A로 가는 아래쪽 입구입니다. 위 사진의 트리플 뒤에 있습니다.

공격자 측에서 일반적인 전략은 공격자가 사이트 a에서 공격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상대방을 놀라게 할 부분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벽을 사용하여 U-Hall of Lamps를 통과하는 사람을 차단하십시오. . Rain에서 한 명의 플레이어를 보내 A 사이트에서 상대방을 밀어내고 잡을 수 있습니다.

방어하는 동안 공격자가 반대 없이 포털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더 공격적인 포지셔닝 기술이나 정찰을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더 가까운 곳에서 사이트를 제어하거나 사이트 B로 회전하여 사이트 A의 팀이 회전할 수 있기 전에 사이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K FF 2022 캐릭터와 짝을 이루는 최고의 애완동물

B 사이트 콜아웃, 전략 및 팁 바인딩

발로란트 바인드 지도

Bind Map Site B에서 알아야 할 기본 정보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 외에 알아야 할 유일한 위치는 위 사진에서 컨테이너 왼쪽에 있는 Cubby입니다.

B 사이트 공격 시 연막을 이용해 사이트 뒤 문과 팔꿈치를 막는다. 그런 다음 정찰 또는 손상 능력을 사용하여 물담배 상자, 물담배, 컨테이너 뒤, 팔레트 모서리 옆 또는 Cubby와 같은 은신처에서 상대를 강제로 빼냅니다.

방어를 위해서는 A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공격자가 정원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연막 또는 정찰 능력을 사용하여 그들이 B 기지의 Portal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바인드 맵의 사이트 B는 물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러시에 침투해야 하기 때문에 공격자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결론

이 바인드 맵은 매우 매력적이며 다른 맵보다 캐주얼합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유틸리티의 기능과 유용성에 따라 Valorant 에이전트 유틸리티를 조정해야 합니다. 바인드 맵에서 느끼고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플롯입니다. 제공된 팁과 요령이 더 훌륭하고 멋진 Valorant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을 충전하고 싶다면 vcgamers로 갑시다. 물론 많은 할인과 최신 이벤트가 있습니다!!! 확인하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