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Valorant Skye 요원의 팁과 요령을 엿보세요

용감한 스카이

누가 몰라 용감한 스카이? 이 Valorant 에이전트는 팀이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치유를 추가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Skye는 상대를 속이기 위해 애완 동물을 얻습니다.

Valorant Skye로부터 보호하려는 이 본능은 그를 가장 강력한 요원으로 만들고 무시무시한 호랑이를 조종하여 상대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Skye의 힘은 자연에서 비롯되며 그녀의 잠재적인 능력은 Sage를 도망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Vicon에 따르면 Skye는 Sage에 대한 카운터입니까? 이 Valorant Skye 에이전트는 현자를 대체할 수 있는 치유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 알고 싶으세요? Valorant Skye 에이전트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가 있습니다.

다음은 4명의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입니다!
또한 읽기: 2021년 Valorant 최고의 센티넬 에이전트를 확인하세요!

용감한 스카이 능력

이것에 대한 Valorant Skye 요원의 능력은 확실히 그녀의 플레이 메이트에게 매우 기대됩니다. 스키는 실명과 기절 스킬을 많이 사용하여 치유와 사이트 밀기를 돕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직접 연습 할 수도 있습니다.

Skye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유틸리티의 어떤 부분도 자체적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확실히 이 한 명의 영웅은 확실히 최고의 지원 열이며 상대방을 속이는 개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스카이의 스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떤 스킬을 수행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재성장[C]

에이전트 발로란트 스킬 스카이

장비 재성장. 채널을 유지하고 범위와 시야 내에 있는 아군을 치유합니다. 치유가 사라질 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구자 [Q]

용감한 스카이

EQUIP 트레일블레이저. 포식자를 보내고 통제하기 위해. 제어할 때 발사하여 앞으로 점프하고 강력한 폭발을 일으키며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인도하는 빛 [E]

에이전트 발로란트 스킬 스카이

EQUIP 유도등. 그를 앞으로 보내려면 불을 붙들고 멀리서 그를 인도하십시오. 독수리가 날아가는 동안 다시 사용하여 적이 범위 내에 있고 보이는 경우 "확인"을 제공하는 섬광으로 바꿉니다.

또한 읽기: 아이스박스 맵에서 사용할 수비수를 위한 3개의 Recon Bolt Sova 라인업!

구직자[X]

얼티밋 에이전트 발로란트

장비 구직자. 세 명의 시커를 보내 가장 가까운 세 명의 적을 추적하십시오. 시커가 적에게 다가가면 가까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Skye가 고려해야 할 용감한 요원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녀의 선구자는 먼저 공격하기 전에 전장을 탐험하기에 완벽하며 적의 위치를 정확히 알려줄 수 있습니다.

Valorant Skye를 플레이하는 팁과 요령

현재 Valorant Skye 요원이 어떤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사실은 아니지만, 좋은 시작자가 되기 위해서는 팁과 요령을 알아야 하고, 여러분이 만든 게임 플레이가 확실히 친구들에게 유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Valorant Skye 요원은 실제로 이니시에이터 유형이지만 팀을 도울 수 있는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자와 같은 파수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친구 팔로우

Skye는 실제로 개시자의 역할이지만 알아야 합니다. 자신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팀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기술. 물론 친구의 지시를 따라야 하고 팀의 전략도 따라야 합니다.

친구를 팔로우한다는 것은 친구의 명령을 받아야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용기 있는 플레이어의 의사 결정에 관한 것입니다.

친구를 도와주세요

곤경에 처했을 때 친구들을 도와주세요. 이것은 당신이 선하고 진정한 존재라는 것을 확실히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것임을 보여줍니다. 친구들이 원하는 장소로 밀어줄 수 있도록 트레일블레이저와 유도등을 꺼낼 수 있습니다.

이니시에이터 되기

스카이

이 Valorant 에이전트에서 얻은 역할은 개시자입니다. 이렇게 하면 팀이 공격을 시작하고 싸우는 데 더 준비되고 성숙해지도록 상대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시작할 때 용감하게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신중한 전략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주 백업

자신의 팀을 자주 백업하십시오. 치유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용감한 요원이 치유 능력을 가진 경우는 드물기 때문입니다.

물론, 할 일을 자주 백업함으로써. 진정한 승리를 달성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능력을 올바르게 사용

능력만 사용하지 마세요. 이 용감한 에이전트가 순간을 얻는 에이전트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어떤 스킬을 제거하고 보관해야 하는지도 고려해야 합니다.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Valorant 에이전트에 대한 팁과 요령입니다. Valorant에 대한 더 많은 기사를 보려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