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dog Valorant: Valorant에서 Bulldog 무기 사용에 대한 팁과 요령!

Bulldog Valorant: Valorant에서 Bulldog 무기 사용에 대한 팁과 요령!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Bulldog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발로란트. Bulldog Valorant는 장거리 전투에서 높은 피해를 입히는 Valorant의 소총 중 하나입니다.

팬텀 또는 반달? 그것은 Valorant에서 오래된 논쟁입니다. 종종 무기를 지배하는 두 개의 무기가 있지만 Bulldog은 여전히 경기에서 꽤 인기있는 무기입니다.

Bulldog Valorant는 2,050 Creds의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며 이는 우수한 제품보다 850 저렴합니다.

크레딧을 모으고 불독을 신뢰한다면 불독을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Valorant에서 불독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팁과 요령!

Bulldog Valorant: Valorant에서 Bulldog 무기 사용에 대한 팁과 요령!

불독 피해 통계

불독은 현존하는 4개의 소총 중 가장 약합니다. 전자동 소총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여러 측면에서 가디언보다 유리하지만 피해는 팬텀, 반달 및 기타 반자동 무기보다 적습니다.

초당 9.15발의 발사 속도로 매우 약하게 느껴졌지만 에피소드 3의 9.5 버프는 팬텀과 반달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Bulldog Valorant는 조준경을 열 때 피해를 추가하고 대체 사격으로 빠른 총알을 터뜨립니다.

Bulldog은 원 탭 헤드샷 무기가 아니라 Vandals 전용이지만 머리를 조준할 수 있다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즉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불독 용감한 스프레이 패턴

Bulldog Valorant 스프레이 패턴은 매우 일관되고 제어하기 쉽습니다. 처음 7개의 총알은 아래로 드래그하고 약간 왼쪽으로 스와이프한 다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번갈아 가며 3-4발 정도마다 다시 해야 합니다.

버스트는 기본적으로 정확합니다. 장거리에 걸쳐 총알을 약간 흩뿌리지만 약간의 드래그만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폭발로 목표물을 쏠 수 있다면 이것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불독 스코프 사용

대부분의 상황에서 고관절 총 대신 Bulldog Valorant를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팬텀과 반달보다 불독을 선호하는 것이 무리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불독의 버스트는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줍니다.

가까이서 상대방의 머리에 착지하면 빠른 사격으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원거리에서 이 스코프는 범위 폭발을 쏘기 전에 조금 더 잘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의 위치를 밀어붙이는 적 무리의 공격을 받거나 공격을 주도하려 한다면 당연히 후방에서 쏘는 것이 탈출구입니다.

양쪽 모서리를 잠그는 데 적합

위에서 언급한 사항으로 인해 Bulldog Valorant에 대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약간 더 넓은 관점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각도를 잠그고 적이 당신의 관점을 밀 때 적을 빠르게 파괴하는 데 좋습니다.

플레이어가 Haven C Long을 내려다볼 수 있는 Bulldog을 가지고 있다면 플레이어는 적에게 몇 발의 사격을 가할 수 있고 그들이 당신을 데려갈 오퍼레이터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Vandal은 Bulldog Valorant보다 약간 더 효과적이지만 구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Bulldog은 Marshal보다 약간 더 높은 신뢰성으로 멀리서도 필요한 힘을 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2,050 Cred의 경우 Bulldog은 제공되는 결과와 함께 매우 저렴합니다. 지금까지 동급 최고의 무기는 아니며 구매할 수 있다면 항상 팬텀이나 반달로 시도하고 추진해야 합니다.

그러나 강제 구매 상황에 있는 경우 Bulldog을 옆에 두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독은 SMG나 산탄총보다 장거리 전투를 훨씬 잘합니다. 스펙터와 팀을 구성하고 저지나 버키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소총에 대한 확실한 구매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에서 불독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여기에 Valorant에서 Bucky Weapons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가 있습니다.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추가 소식을 놓치지 마시고 그냥 오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판사: Valorant에서 판사 무기 사용에 대한 팁과 요령!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