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Cypher Agen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싸이퍼

당신은 재생 발로란트 물론 이 한 가지 에이전트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완전하지 않다. 네, 이 Cypher Agent Valorant는 많은 플레이어가 맞서 싸우기 어렵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이 센티넬 에이전트는 예상치 못한 움직임을 할 수 있으며 능력으로 인해 적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물론 Cypher Agent Valorant를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은 곤경에 처했을 때 친구를 데려다 줄 수 있습니다. 전술적이고 빠르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이 센티넬 에이전트를 참조 에이전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22년 발로란트 에이전트 싸이퍼 꿀팁 리뷰입니다.

사이퍼 에이전트 발로란트

사이퍼 에이전트 Valorant 팁과 요령

Cypher agent valorant는 당신이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스파이 요원입니다. 평소에 조용히 플레이한다면 이 에이전트가 적합합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Valorant 사이퍼 에이전트 팁과 요령입니다.

인계철선

인계철선

인계철선은 비활성화된 인계철선에 맞거나 몇 초 동안 기절하게 하는 로프 트랩입니다. 확실하게 인계철선에 맞은 상대는 용감한 사이퍼 에이전트에 의해 추적될 수 있습니다.

공격할 트립와이어

경로를 밀어붙일 때 Cypher의 인계철선 없이 그 중 하나가 당신과 당신의 팀을 지원하는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인계철선은 당신에게 마음의 평화를 줍니다. ).

일반적으로 구매 단계에서 다른 지도에서 밀 때 적들이 올 수 있는 측면에 인계철선을 배치해야 합니다.

인계철선을 배치할 때 몸을 웅크리고 인계철선을 머리 높이보다 약간 높게 배치하면 인계철선을 뛰어넘을 수 없을 만큼 충분히 높게 유지하고 아래로 숙일 수 없을 만큼 충분히 낮게 인계철선을 유지합니다.

단, 인계철선 주변의 높이에 주의해야 하며, 사다리가 있으면 뛰어내릴 수 있으므로 그러한 장소는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아레스 미타 멘자Valorant 4.0 패치 업데이트 후 즐겨찾기

생존을 위한 인계철선

방어하는 동안 적이 밀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폐하 앞에 트립와이어를 배치하기 위해 한 번 시작됩니다. 그러나 몇 라운드 후에 적군은 당신이 그것을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할 것입니다. 그 시점에서 인계철선을 다른 부분으로 옮기거나 인계철선에 맞으면 적이 다시 앞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한 사이트에서 사이퍼 에이전트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때, 당신의 케이지와 결합하면 적이 그 사이트를 밀기를 주저할 것이므로 다른 사이트에 추가 인원을 보내 더 쉽게 게임을 이길 수 있습니다. 혼자 사이트를 잡고 밀면 영웅처럼 행동하지 말고 모든 것을 가져 가려고 물러나고 팀을 기다리십시오.

사이버 케이지

사이버 케이지

사이퍼가 5초 동안 적에게 보이지 않게 만드는 허세. 확실히 이것은 미끼로 유용하거나 적을 속이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살아남기 위한 사이버 케이지

우리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계철선 위에 새장을 박는 것입니다. 우리가 부러지면 우리를 활성화하면 적이 전방 방향을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적을 방심하고 후퇴를 생각하게 만듭니다. .

적이 새장을 통과할 때 소리가 들립니다. 그것이 그들이 통과했음을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적들이 그들을 밀기 전에 매달려 있는 곳이므로 새장 측면에서 총을 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계철선이 철창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몇 라운드 동안, 인계철선을 켜고, 다른 곳에 배치하고, 적군이 철창을 들여다보고 그들을 파괴하는 동안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동안 실속 상태가 됩니다.

Cypher를 진정으로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은 Ascent에서 이와 같은 맵 주변의 다양한 장소를 찾아 "단방향" 케이지를 만드십시오. 한 방향은 기본적으로 우리가 우리 안에 있는 동안 적의 발을 볼 수 있게 해주는 우리입니다. 만약 당신이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다면 그들이 당신을 볼 수 없을 때 그들을 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Omen Valorant A la Pro Player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사이버 케이지 공격

공격 시 케이지는 종종 연기처럼 사용되며 적의 시야를 차단하고 팔꿈치처럼 잡고 싶은 부분만 차단합니다(U-haul).

게다가, 적이 당신이 처음에 당신이 그를 연기의 한 형태로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 적을 놀라게 하고 새장을 통과함으로써 장난꾸러기 살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던진 다음 그 옆에 다른 하나를 던지고 이중 스택을 통해 밀어내는 것과 같은 푸시를 위해 이중 스택 케이지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적군은 확실히 이것을 예상하므로 어느 쪽에서 나오는지 조심하십시오.

스파이 카메라

스파이 캠

감지할 수 없는 위치에 스파이 카메라를 배치하고 다트를 사용하여 적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하면서 적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공격 중 적이 통과할 경로의 초기에 카메라를 설치하십시오.

궁극적인

얼티밋 사이퍼

궁극적인 능력으로 사이퍼 에이전트 용맹은 죽은 적을 사용하여 살아있는 적의 위치를 밝힐 수 있습니다. 적이 계속 움직이면 팀은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위치를 예측해야 합니다. 신경 절도는 방어 또는 공격 전략을 시작하기 전에 유용합니다. 그러나 정보가 적 팀보다 우위를 점할 수 없을 때는 궁극기 능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이퍼는 플레이어가 적과 주변 환경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수집하도록 안내하는 모든 발로란트 팀의 필수 에이전트입니다. Cypher를 Phoenix 및 Jett와 같은 공격적인 에이전트와 짝을 이루어 빠르고 빠르게 죽이고 팀을 승리로 이끄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