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백팩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PUBG 모바일 백팩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많은 플레이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게임을 하려면 모든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규칙적인 운동도 필요합니다.

PUBG 모바일 백팩을 사용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자주 직면하는 또 다른 일입니다. 일부 프로 플레이어는 이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PUBG Mobile의 배낭 관리에 대해 모릅니다.

그래서 PUBG 모바일 백팩을 제대로 정리하고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PUBG 모바일 백팩에 대한 기본 정보

PUBG에서 BOTS를 찾는 방법

PUBG 모바일 백팩에도 일정한 용량이 있다는 것을 Vicigers 친구들을 알고 계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지금쯤이면 모든 배낭에 실제로 여러 가지 물건을 실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레벨의 PUBG Mobile 백팩은 용량이 다릅니다. 

레벨 1 Backpack PUBG Mobile에는 150개, 레벨 2 Backpack PUBG Mobile에는 200개, 레벨 3 Backpack PUBG Mobile에는 250개가 들어 있습니다.

PUBG Mobile 배낭 아이템 및 공간에 대한 정보

총구 개조

배낭 용량에 대해 아시다시피 각 항목이 차지하는 공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아래 표를 보시기 바랍니다.

항목백팩 룸
탄약 9mm (10발)4
탄약 45ACP(10발)4
탄약 5.56 (10발)5
탄약 7.62 (10발)7
탄약 300MAG(10발)10
엑스보우 볼트2
파편 수류탄16
기절 수류탄12
연기 수류탄14
화염병18
붕대2
응급 처치10
메디트20
에너지 드링크4
진통제10
아드레날린20

위의 표를 보면 실제로 게임에서 PUBG Mobile 배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수류탄을 집어 드는 것이 왜 배낭 공간 관리에 문제가 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PUBG Mobile 배낭 관리 팁

주의를 기울여야 할 첫 번째 일은 사용할 무기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무기는 지상에서 처음 내릴 때 가장 먼저 가져가는 중요한 물건입니다. 모든 부착물로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불필요한 무기를 집어들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스코프를 사용할 필요 없이 경기에 필요한 것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범위를 취하는 대부분은 완전한 배낭을 만들 것입니다. 의료 키트의 경우 3개만 필요하며 많이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더 많은 부착물을 가져오는 것은 확실히 배낭 공간에 매우 문제가 됩니다. 이 경우에는 좋겠지만 부착물에 적당한 무기를 찾을 수 없다면 불필요한 것은 가져오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스나이퍼 소음기나 산탄총용 확장 Quickdraw 탄창으로 찾기 힘들다고 생각되는 부착물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아이템은 적을 죽였다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수류탄은 PUBG Mobile 배낭에서 가장 무거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수류탄은 사용하는 배낭에서 가장 많이 소모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Phantom of Erangel 이벤트: Undead Gunslinger 세트 받기 

그란타 1개로 배낭 용량을 18포인트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수류탄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최종 라운드에 들어갈 때 그렇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동시에 휴대하기 위해 5개 이상의 수류탄을 저장합니다. 그런 다음 연막탄 자체는 14 포인트입니다.

그렇다면 무기를 자주 사용하는 플레이어라면 필요한 구도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도 나쁠 것이 없다. 

이전 제안 외에도 PUBG Mobile 배낭 관리에서 빠뜨리지 말아야 할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특히 자동 약탈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자동 전리품이 활성화되지 않더라도 적어도 배낭의 충전량은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쓰러뜨린 적에게서 전리품을 빼앗고 싶을 때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Reunion Party: 전체 이벤트 목록, 일일 보상 등!

많은 플레이어가 PUBG Mobile 배낭 관리를 무시하고 과소평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결정적인 요소 중 하나이지만 영역 끝에서 전투에서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 관리가 없으면 사용 중인 배낭이 가득 차 있을 때만 어지러울 것입니다. 우리의 팁이 Vicigers 친구들이 PUBG Mobile에서 백팩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