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ord 게임플레이 팁

영웅 고르드

아직도 Gord 사용에 대해 혼란스러우신가요? 자, 이번 기회에 VCGamers가 최고의 Gord 게임 플레이 팁을 공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Go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OP 마법사 중 하나이며 초기 게임과 마지막 게임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가 가진 스킬은 실제로 매우 완성도가 높고 데미지가 아플 때까지 cc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선수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었습니다. 최선의 선택이었어야 했습니다.

고르드는 궁극기 능력으로 적의 HP를 쉽게 녹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Gord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의 Gord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가이드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게임플레이 고르드 MLBB

초기 게임

게임 고르드
초기 게임

게임 초반에는 파밍과 레인 클리어에 집중하면서 중간 라인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Gord의 스킬 2를 레인의 3명의 하수인 영역 내에 배치하면 모든 하수인에게 AOE 피해를 적절하게 가하여 효율적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Gord의 스킬 1을 잠금 해제한 후 적 대상을 만나기 위해 튀는 방식으로 배치하고 적이 피하지 못하도록 발사체를 적 대상에 직접 배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적군이 팀의 정글을 공격할 경우 라닝이 팀의 정글을 도우려고 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스킬 시전 시 적이 스킬 2 고드에 남아 있으면 이 영웅의 패시브가 발동되어 실제 피해를 적에게 입힐 것임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두 번째 스킬의 피해량을 제대로 극대화하려면 적에게 많은 양의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적을 기절시키는 첫 번째 스킬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다음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전장에서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 스킬 2 + 스킬 1(공격)
  • 스킬 1 + 스킬 2(방어)

중간 차선으로 걸어가야 합니다. 마법사에게 가장 좋은 차선입니다. 게임의 초점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포탑을 보호하고, 적의 포탑을 파괴하고, 때때로 전쟁 팀을 돕기 위해 배회하는 것입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막대한 피해를 활용하고 야만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 고르드
게임 중반

Ice Queen Wand 및 Glowing Wand와 같은 핵심 아이템을 소유한 후 Gord의 게임 플레이는 전장에서 더 빛나기 시작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려고 할 때 팀 탱커나 한타 개시자가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기다리십시오.

그러나 당신의 팀에 하나가 없다면 누군가가 궁극기를 배치하기 전에 기술 1 Gord에서 적의 CC에 대한 기절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이 모든 작업은 더 안전한 거리에서 이루어져야 했습니다.

Flameshot 또는 Flicker와 같은 전투 주문을 장착한 경우 적의 죽음을 적절하게 보장하기 위해 궁극기가 켜져 있는 동안 두 주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을 사용해도 궁극기가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정글 몬스터를 죽이면 레벨을 올리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레인이 깨끗하면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전쟁이 이익이 될 수 있는 적절한 시기 또는 적절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우 팀 전쟁과 자신에게 적절한시기가 언제인지 알아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oger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 고르드
늦은 게임

늦은 게임에서 팀 전투 중에는 적들이 그때까지 빌드를 완전히 완료했을 수 있으므로 게임 후반 단계에서 매우 미끄럽게 될 수 있으므로 멀리서 적을 찌르는 동안 안전하게 플레이하십시오.

또한 게임 후반 단계에서는 위험한 적의 갱킹을 방지하기 위해 혼자 플레이하는 것을 피하도록 하십시오. 따라서 이 게임 단계에서 지구력을 높이기 위해 탱크나 파이터와 함께 레인을 회전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당신의 초점은 위아래로 돌아다니며 싸우는 팀을 돕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도 항상 팀원과 함께 가야 하며 혼자 있을 때 쉽게 죽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미 영주님을 공격한 적에게서 영주권을 빼앗아 갈 경우를 대비하여 영주님의 HP를 쉽게 녹이고 영주권을 아군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영주님의 궁극기를 쉽게 이용하려고 하지만 평소와 같이 타이밍이 중요한.

덤불 속에 숨어서 주변의 적들을 매복해야 합니다. 다른 팀이 전쟁을 하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중간 차선에서 실수를 할 때 멍청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궁극기 스킬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랭크 플레이를 위한 탁월한 선택인 이 마법사 영웅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오늘의 Gord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