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하고 팀 MVP를 획득하기 위한 PUBG 팁

PUBG 감도

배그 게임을 할 때 초기 전투를 넘어 오래 지속하려면 올바른 방법이 필요합니다. 개념은 간단하지만 실행이 쉽지 않고 실행이 정말 정확합니다. 저격 총알이 언제든지 뇌 반구를 쪼갤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배틀 로얄의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최고의 전리품을 획득하고, 이를 PUBG 팁으로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에서 살아남고 승리를 얻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어떤 무기, 전략, 지도 지식, 필수 아이템, 어떤 조끼에 어떤 모자가 어울리는지 모두 다음 총격전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찾고 있든, 우리는 아래에 당신이 총을 쏘고, 약탈하고, 즉시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PUBG 생존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오래 살아남기 위한 PUBG 팁

움직이지 마라

생존을 위한 PUBG 팁

앞뒤로 흔들고, 뒤로 기대고, 원을 그리며 달리는 것만으로도 적들이 쉽게 총을 쏘지 못하게 함으로써 PUBG에서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총기 전투에서 조준할 때 특히 중요합니다. 자신을 쉬운 목표로 삼고 싶지는 않습니다.

파쿠르 슈퍼스타로서의 Moonlighting도 나쁘지 않습니다. 그의 게임은 이전보다 훨씬 더 민첩하고 민첩한 공격적인 플레이가 훨씬 더 실현 가능합니다.

항상 올라갈 높은 건물이나 선반을 찾으십시오. PUBG 서바이벌 팁은 대규모 토너먼트에서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위험 지역을 피하십시오

생존을 위한 PUBG 팁

적절한 치유 옵션이 있는 한, 블루존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위험으로부터 더 오래 보호하고 쉽게 킬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더 오래 약탈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이 중후반으로 진행됨에 따라 안전 지대 경계에서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배틀 로얄 게임에서 공통적인 전술이지만, 안전 지대 축소로 시간을 앞당겨 다른 플레이어가 종종 안전한 피난처를 찾아 출격할 때 허를 찌르는 것을 원할 것입니다.

올바른 무기 사용

생존을 위한 PUBG 팁

최고의 PUBG 무기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AR, SMG 등과 같은 높은 DPS 무기를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동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없으면 샷이 낭비되고 죽게 됩니다.

즉, AR은 특히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대부분의 PUBG 경기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큰 효과를 발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AKM 또는 M416과 일부 부착물을 찾으면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스텔스 파이어는 들키지 않고 적을 죽일 수 있는 최고의 친구입니다. 샷건은 기본적으로 모든 PUBG 경기의 마감 시간인 근거리에서 지배적입니다. 일반적일 수 있지만 원샷 킬 가능성을 위해 절약할 가치가 있습니다.

범위 사용

생존을 위한 PUBG 팁

게임 최고의 저격수조차도 그들이 장착한 조준경만큼만 뛰어나며 홀로그램에 의존한다면 이미 패배한 것입니다.

4x 또는 8x 조준경을 손에 넣을 수 있다면 게임의 모든 건물을 지탱할 수 있습니다. 스코프를 사용하여 안전한 거리에서 건물을 정찰할 수도 있습니다.

거리를 지켜라

생존을 위한 PUBG 팁

PUBG의 스코프에는 모두 아래를 내려다볼 때 표시되는 영점 거리가 있습니다. 주어진 거리가 100미터라면 총알이 그 거리까지 클릭한 위치에 정확히 착지한다는 의미입니다. 

목표물이 약 200m 떨어져 있으면 조금 더 높게 조준하십시오.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확히 배우는 데 몇 시간의 연습과 시행착오가 필요했지만 영점 거리에 주의를 기울이면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집니다. 생존을 위한 PUBG 팁은 숙달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Karakin 맵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안전하게 숨기고 놀기

생존을 위한 PUBG 팁

지형을 유리하게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형광색 옷을 입지 않는 한 덤불에 달라붙는 것은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는 한 눈에 띄지 않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풀밭에 숨을 수도 있지만 특정 거리를 넘으면 잔디 렌더링이 중지되므로 이 방법으로 장거리 저격수로부터 숨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niper PUBG Ala Pro Player 플레이를 위한 7가지 팁

더 오래 살아남고 팀 MVP를 얻기 위한 PUBG 팁이었습니다. 생존을 위한 PUBG 팁은 많은 초보 플레이어가 종종 무시하므로 로비에 더 빨리 도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