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Kids를 위한 Free Fire 게임 팁, 적어두세요!

FF 교환 코드

작은 ff를 위해, 당신은 정말로 노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좋고 옳은 것. 당신이 멍청이가 되지 않고 항상 먼저 죽도록. 이러한 팁 중 일부를 기록해 두십시오!

Free Fire Garena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22년까지 Free Fire는 매일 5억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와 5천만 명 이상의 활성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Free Fire를 시작하는 새로운 초보자나 어린이는 훨씬 더 경험이 많은 게이머와 대결하는 것에 대해 긴장하고 혼란스러워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 Free Fire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Little FF를 위한 플레이 팁

작업이 불가능해 보일 수 있지만 숨지 않고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팁과 요령을 따르면 bocil ff는 순식간에 전장을 지배하고 Booyah를 확보할 것입니다.

지도에서 하차 위치 확인

리틀 FF
베이프론트

간단하고 간단하게 들리겠지만, 점프하기 전에 하차 위치를 미리 계획하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일입니다. 이것은 게임 시작 시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초기 회전 문제를 제거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Clock Tower 및 Pochinok과 같은 핫 드롭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Cape Town 및 Hangar와 같이 덜 붐비는 지역에 착륙할 수 있습니다.

핫 드롭 위치는 많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지만 경쟁이 치열하며 항상 이러한 위치에서 적과 조기 조우할 위험이 있습니다.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적의 위치를 항상 아는 것이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영역 내에서 상대를 추적하면 반격하려는 사람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을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리틀 FF
정련소

완벽한 로딩으로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인 시나리오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달성할 수 없습니다. 게임 초반에 할 수 있는 것을 잡고 수류탄이나 플래시뱅과 같은 유틸리티를 절대 거절하지 마십시오.

약탈 과정은 빠르고 조심해야 약탈하는 동안 경계를 늦추지 않습니다. 완벽한 전리품을 얻는 것은 즉각적인 행동이 아니라 건물을 짓는 과정입니다.

플레이어가 지역에 착륙하여 약탈한 후에는 미니맵에 새 위치를 표시하고 회전해야 합니다. 이 로테이션 동안 길을 따라 찾은 유용한 전리품을 주워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좋은 전리품과 보급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전투 준비

리틀 FF
FF

bocil ff가 일반적으로 저지르는 흔한 실수는 싸움에서 도망치는 것입니다. 전술적으로 우세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 더 건전하게 접근하는 방법을 담당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더 많은 경험을 통해 강한 정신력과 좋은 전투 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본능적으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촬영할 때 양장본을 찾습니다. 이것은 봇과 플레이할 때 허용되지만 글루 벽은 순위 모드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지만 충분한 연습을 통해 Free Fire의 제2의 천성이 됩니다.

안전 지대가 줄어들려고 할 때 플레이어는 높은 지대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변의 적을 명확하게 볼 수 있고, 쉽게 상대를 쏘고, 당신을 공격하려는 사람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연습 모드 활용

리틀 FF
알파인

올바른 방향으로 정기적으로 연습하지 않고는 어떤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도 성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육 모드가 있으며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훈련 모드에서 각 무기를 시험해 보면 새로운 플레이어가 각 무기의 반동 및 낙하 패턴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정확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 다양한지도 위치를 철저히 연구하십시오.

숨는 것이 최선의 전술은 아니지만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도 마십시오. 상대를 과소평가하고 머리부터 먼저 공격하면 끝이 좋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상황을 느리게 처리하고 유리한 상황에서만 전투에 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Rusher 스킬 조합 2022년 6월, Auto Harvest Kill!

안전하게 놀아

리틀 FF
숨다

순위 시스템의 꾸준한 상승을 보장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 프리파이어 안전한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각 경기에서 획득한 총 점수는 낮지만 플레이어는 엔드 존에 도달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엔드 존에 들어가면 플레이어는 상대를 지나쳐 조심스럽게 이동하고 Booyah를 구해야 합니다.

안전한 게임 플레이는 경기 기간 동안 충분한 보급품을 수집해야 함을 의미하므로 순위 1위로 마무리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플레이어는 쉽게 생존할 수 있는 충분한 탄약과 의료 키트를 갖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순위 모드에 들어가면 상황이 격렬해집니다. 봇은 점차 플레이어로 대체되고 있으며 기술 격차가 커지고 경쟁이 훨씬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Booyah 확보가 문제가 되기 시작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BTS 번들을 얻는 방법

대부분의 ff 아이들은 숨고 수동적으로 노는 것을 선택합니다. 이를 통해 때때로 엔드 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게임 내 캠핑을 통해 많은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처치하지 않으면 티어 순위를 올리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