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자! 뛰어난 프리파이어 팀 EVOS Divine

에보스 디바인

에보스 e스포츠 꽤 유명하고 EVOS Divine이라는 무수한 업적을 가진 Free Fire를 위한 특별 부서가 있습니다. 팀에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명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apital Esports라고 불리던 팀은 2019년부터 Free Fire e스포츠 현장에 등장했습니다.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Free Fire e스포츠 장면을 따르는 Viciger는 EVOS Esports Free Fire 부서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수많은 업적을 달성한 프리파이어 팀, EVOS Divine을 만나보자!

또한 읽기: El Professor EVOS Luminaire의 생체 데이터 및 업적!

전체 EVOS 신성한 프로필

EVOS Divine 형성의 역사

캐피털 e스포츠
EVOS 신성이 되기 전 자본 e스포츠. 출처: Indosports.com

인도네시아 출신의 국제 e스포츠 조직인 EVOS Esports는 2019년에 Capital Esports를 인수했습니다. 리퀴피디아, 현재 EVOS Divine은 약 $532.133 USD 또는 약 Rp의 총 상금을 획득했습니다. 80억.

Capital Esports를 인수한 후 팀은 이름을 EVOS Capital로 변경했습니다. EVOS Capital은 2019년 말에야 EVOS Divine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팀은 5명의 프로 선수와 1명의 코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능 넘치는 로스터가 궁금하다면? 자, 아래 EVOS Divine 명단에 대한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Pro Player ML Evos Wan의 전체 프로필

EVOS 신성한 명단

EVOS 신성한 명단
FFWS 2022 Sentosa의 EVOS 신성한 명단. 출처: Booyah.co.id

SAM13이라는 별명을 가진 Saeful Muiharrom은 이 특별한 Free Fire EVOS 팀의 주장입니다. 그는 EVOS Capital의 시작인 2019년에 합류했습니다. 이후 Mr05라는 별명을 가진 Regi Pratama도 SAM13과 동시에 합류한 프로 선수입니다.

Riki Wando 또는 Kenzoo는 이전에 DG Soloco 및 DG Esports에서 뛰었던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DG Esports에서 뛰고 2020년 EVOS Free Fire 명단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젊은 선수는 EVOS Free Fire 명단 중 하나로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Bion이라는 별명을 가진 Abi Faisal이 2021년 로스터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이전에는 Dranix Esports 및 Island of Gods의 로스터 중 하나로 활동했습니다. Drannix Esports에서 뛰는 동안 그는 팀을 이끌고 Free Fire Indonesia Masters에서 우승했습니다. 신들의 섬에서 뛰는 동안 프리파이어 마스터리그 시즌4 등 각종 대회에서 다시 우승했다.

AbaaaX 또는 Muhammad Akbar Mustafa는 EVOS FF 팀에서 가장 어린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한때 DG Esports에서 뛰었고 마침내 2021년 말에 Free Fire EVOS 팀에 합류했습니다.

또한 읽기: 만나자! EVOS Manay Coach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성능

에보스 디바인
EVOS Divine, FFML S5 우승. 출처: 리퀴피디아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Free Fire e스포츠 조직인 EVOS Divine은 확실히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19년에는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프로 프리파이어 팀이 참가하는 국제 토너먼트인 프리파이어 월드컵 2019에서 우승했습니다.

그 후 그들은 또한 2020년 시즌 1과 시즌 2의 두 시즌 연속으로 Free Fire Master League에서 우승했습니다. 여전히 같은 해에 그들은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0에서 우승했습니다.

2021년은 또한 Free Fire 챔피언십으로 가득한 해가 될 것입니다. EVOS Free Fire 부문은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1 Spring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Free Fire World Series 2021 싱가포르 토너먼트에서 8위를 차지했지만 그들이 받은 상금은 $80,000 USD 또는 Rp. 11억.

2022년에는 다시 Free Fire Master League 시즌 5 디비전 1에서 우승했습니다. 올해 5월에는 Free Fire World Series 2022 Sentosa 토너먼트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90,000 USD 또는 Rp. 13억.

EVOS 피닉스, 이모탈, 루나

에보스 루나
FFML 여성용 EVOS Luna 명단. 출처: 킨시르

EVOS Divine은 Free Fire e스포츠 부문일 뿐만 아니라 EVOS Esports에는 EVOS Phoenix, Immortal 및 Luna라는 Free Fire 팀도 있습니다. EVOS Phoenix의 경우 팀은 태국의 Free Fire 프로 선수 전용입니다.

EVOS Immortal은 EVOS Esports Free Fire 사업부의 두 번째 팀입니다. 팀의 성과도 높이 평가되어야 합니다. 그 중 하나는 Free Fire Summer Raid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것입니다.

EVOS Luna는 EVOS Esports의 콘텐츠 제작자 팀입니다. 팀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Free Fire 및 EVOS Esports에 대한 콘텐츠를 전체적으로 만드는 콘텐츠 제작자와 프로 선수로 구성됩니다.

EVOS Esports의 Free Fire 사업부인 EVOS Divine에 대한 논의입니다.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