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서 2022년 무료 KOF 티켓 35장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ing of Fighters와 Mobile Legends의 콜라보레이션은 모든 Mobile Legends 콜라보레이션 중에서 가장 멋진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입니다. 계략 다른.

다양하게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스킨 과거의 KOF이지만 수집품을 수집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스킨 이번 KOF에는 참가할 의무가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스킨 KOF는 다양하게 얻을 수 있다고 알려져 평소보다 저렴합니다. 스킨 KOF는 매우 어렵습니다.

이벤트 KOF with 모바일 레전드 KOF Bingo라는 이름으로 2022년, 정확히는 4월 5일에 다시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무료 KOF 티켓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벤트 이것.

앞 티켓에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킨 에서 당기다 이벤트 올해도, 보장 레오나 스킨.

무료 KOF 티켓을 얻는 방법? 이 기사에서는 KOF 무료 티켓을 얻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King of Fighters x Mobile Legends 이벤트 일정

무료 kof 티켓 2022 이벤트
뽑기 이벤트 KOF 빙고

무료 KOF 티켓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쯤 이벤트 개최됩니다.

KOF 자체 원래 서버 곧 2022년 4월 5일에 시작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이벤트 협동 Moonton 사이(개발자로서 모바일 레전드) 및 SNK(King of Fighters 개발사) 자체는 1개월 또는 정확히 최대 20일 동안 지속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지금부터 계정을 사전 등록해야 합니다. 이벤트 무료 KOF 티켓을 얻는 방법과 관련된 내용이 곧 시작됩니다.

사전등록 후 반드시 로그인 페이지로 돌아가기 이벤트 다음 4월 9일.

KOF 빙고 이벤트는 1차로 2022년 4월 9일부터 2022년 4월 11일까지 총 2단계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2단계는 2022년 4월 16일부터 2022년 4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단계에서 귀하와 다른 플레이어는 무료 빙고 토큰 또는 KOF 티켓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무료 KOF 티켓을 얻기 위해 Moonton이 준비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면 이 티켓이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Wow 1 이벤트 King of Fighters Mobile Legends is Back

무료 KOF 티켓 2022를 얻는 방법

무료 kof 티켓 2022 leona
무료 KOF 티켓 10장 뽑기에서 무료 레오나 스킨

앞에서 설명한 여러 단계에서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무료 KOF 티켓.

이 티켓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그리다) 가차에서. 3번하면 그리다, 당신은 얻을 것이다 스킨 정상(영구).

5번 하면 그리다 당신은 얻을 것이다 스킨 엘리트. 10번째 추첨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 KOF 카리나 - 레오나.

그러나, 당신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면 스킨 앞서 레오나, 스킨 당신이 얻을 것입니다 스킨 또 다른 서사시.

획득하는 에픽 스킨은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무작위의, 선택할 수 없음을 의미 스킨 어떤 에픽을 얻을 수 있습니까?

KOF Bingo에서 2가지 방법으로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평소와 같이 또는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무료 KOF 티켓을 사용하십시오.

KOF Bingo의 2단계 동안 KOF Bingo 2022 토큰 또는 무료 KOF 티켓을 얻기 위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무료 골프 티켓 2022 과제
태스크 KOF 빙고

수행하는 작업은 두 단계에서 동일합니다. 제공된 단계 내에서 각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주어진 태스크 기간 동안 수행한 태스크(Task)가 제공되지 않거나 무료 KOF 티켓을 모두 받을 수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다음은 무료 KOF 티켓을 얻기 위해 두 단계 각각에서 수행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각 작업은 다른 수의 티켓을 제공하므로 더 많은 작업을 완료할수록 더 많은 티켓을 받게 됩니다.

KOF 빙고 작업:

  • 게임 로그인: 1 KOF 티켓
  • 충전(충전) 1회 무제한 : KOF 티켓 2장
  • 다이아몬드 최대 100개 충전: KOF 티켓 3장
  • 다이아몬드 최대 250개 충전: KOF 티켓 5장
  • 다이아몬드 총 100개 사용: KOF 티켓 3장
  • 총 250개의 다이아몬드 사용: KOF 티켓 3장

이 작업을 수행할 때 얻는 총 티켓은 각 단계에 대해 17입니다. 이 단계를 모두 수행하면 무료 KOF 티켓 34장을 받게 됩니다.

KOF 티켓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선주문 오늘(2022년 4월 6일)부터 열리므로 총 35장의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KOF 티켓을 얻는 방법입니다. 이벤트 KOF 빙고 모바일 레전드 x 킹 오브 파이터즈.

목표로 하시는 분들을 위해 스킨 이 KOF를 빨리 따라가는 게 좋을거야 선주문 페이지에서 계략 지금부터.

다이아몬드 500개 또는 Rp 정도만 있으면 됩니다. KOF Bingo 작업을 모두 수행하는 데 150,000이 필요합니다.

이 비용은 당신이 얻는 것에 비해 상당히 저렴합니다. 스킨 다른 수단을 통한 KOF.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