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총의 장점 3가지 암튼 최고!

트리트먼트 건 FF

알로하 비시저스! 이번에는 자주 잊혀지는 무기, 즉 치료용 총! 궁금한?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게임 배틀로얄 장르 최근에 널리 알려진 것처럼, 즉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다음을 수행하여 생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약탈 가능한 한 휴대하기에 좋은 무기를 탐색하십시오.

외관상 이 게임은 종종 덜 매력적인 것으로 간주되지만 일부는 심지어 별명을 부여합니다. 계략 이것은 ... 불리운다 "점선 게임"하지만 깊은 계략 매우 독특한 디자인의 무기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무기의 디자인은 게임의 대부분의 무기와 완전히 다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다른.

파라 가레나 선수  프리파이어 독특한 모양을 가진 많은 무기에 대해 확실히 낯선 사람은 아닙니다. 팀원을 치료할 수 있는 무기부터 시작하여 총 모양의 핸드 캐논 등.

예, 무기는 허구의 무기이지만 사실적인 게임에서 사용하면 매우 흥미로워집니다.

플레이어를 위해 무료 화재 게임, 이전에 게임 모드를 플레이한 적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분대 또는 팀당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에서 플레이합니다.

물론 이 모드에서는 팀원을 도울 때도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노크 적이 아군을 공격할 때.

열린 공간을 통해 아군을 살리고자 필사적이라면 자신도 적의 손쉬운 타깃이 되어 언제든지 패할 수 있다. 꽤 어렵지 않나요?

지금, 이 게임에는 다음과 같은 무기가 있습니다. 치료용 총 멀리서 팀원을 도울 수 있는 사람. 어서 해봐요 우리는 이 하나의 독특한 무기를 인식합니다!

무기 치료용 총

트리트먼트 건 FF

치료용 총 는 총과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두 가지 기능을 가진 무기입니다. 첫 번째 기능은 적을 죽이는 무기이고 두 번째 기능은 부상당한 팀원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드로 플레이할 때 분대 경기 중에 피가 떨어진 팀원이 있다면 이 무기는 상당한 거리에서 그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무기를 쏘는 것입니다. 치료용 총 부상당한 친구에게, 이 무기는 즉시 치료할 것입니다.

이 한 가지는 전투가 벌어질 때 확실히 매우 도움이 됩니다. 적이 다친 친구를 도우면서 공격하면 이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마비시킬 수도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장점 치료용 총 게임에서 프리파이어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찾기 쉬움

무기 치료용 총 이들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게임의 흐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모드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독주 그것은 될 수 손상.

주다 치유하다

독특한 무기 치료용 총 이미 위에서 언급했듯이 배달 할 수 있습니다 치유하다 물론 나중에 시합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너희들이 모드로 노는거야 분대, 이 무기를 다음과 같이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지원하다. 이 무기는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치유하다, 다음과 같은 팀원을 치료할 수 있도록 노크 또한.

침묵하는 무기

이 독특한 무기는 가끔 사용 시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적에게 잡히지 않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익합니다.

가끔 소리가 안나더라도 꼭 사용해보세요 치료용 총 이것을 제대로.

장점 외에도 독특한 무기가 소유하고 있는 단점도 있습니다. 치료용 총, 그건 손상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이 무기는 실제로 데미지 값이 56점입니다. 하지만 이 무기로는 적을 완전히 전복시킬 수 없습니다.

게다가 손상 너무 크지 않은 이 무기는 용량도 있습니다. 잡지 총알 25개에 해당하는 소량입니다. 용량이 작기 때문에 이 무기는 연속 발사가 불가능하여 적을 쓰러뜨리는 데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치료용 총 많이 잊어?

대부분처럼 항목 다른 것들은 잊혀지는데, 이 무기가 널리 잊혀진 이유는 그 단점에서 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손상 주어진 너무 크지 않고 용량 잡지 적지만, 이 무기는 적을 진정으로 전복시키는 데 의존할 수 없으며 대신 쓸모 없게 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 독특한 무기를 잊어버리고 적을 전복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무기로 전환합니다.

지금, 그것이 총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치료용 총 선수들에게 많이 잊혀진 무료 화재. 하지만 이 무기를 직접 사용해 보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로그인하자 이 총을 사용해보십시오!

또한 읽기: 수리 키트, 최고의 희귀 아이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