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및 조회수 IG 필터 2022

최신 IG 필터

현재 IG 필터 사용은 인스타그램의 모든 스토리에 삽입해야 하는 필수 항목이 되었습니다. 인스 타 그램. 2022년 트렌드 및 히트 IG 필터 중 일부를 스토리에 사용하여 더 멋져 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Instagram 계정에 더 멋진 IG Stories를 계속 게시하고 싶다면 멋진 IG Story 필터도 사용해보십시오 TikTok을 사용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원하는 노래에 대한 IG 필터를 선택하고 재미있는 비디오를 얻으십시오. 

내장된 노래가 포함된 IG 필터는 팔로워가 Insta Story에 게시한 비디오나 사진을 보는 데 관심을 갖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당신과 같은 비디오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다양한 IG 스토리 필터로 자신을 표현하고 최대한 창의적인 동영상을 만드세요. 좋아하는 바이럴 TikTok 노래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Story 필터를 노래와 함께 사용하는 방법은 그리 복잡하지 않습니다.

가장 멋진 IG 필터 이름 목록 2022

다음은 2022년 가장 멋지고 최신 IG 필터의 이름입니다. 물론 BTS 노래 필터에서 Kimi No Toriko 리믹스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와 함께 할 좋은 백킹 보컬이 있는 여러 필터가 있습니다.

플레이데이트

ig 필터
최신 IG 필터(출처: Digital Trends)

Playdate는 Melanie Martinez의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노래의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Tik Tok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비디오 편집에 적합합니다.

사실 이 노래는 파트너에 대한 여자의 실망에 대한 노래입니다. 그 여자는 그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Instagram 계정 @l.usiana에서 만든 이 필터는 분홍색과 반짝이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마이갓 방자고

ig 필터
최신 IG 필터 일러스트레이션(출처: Quartz)

'오, 방자고'는 '방야멧'에만 입소문을 잃었다. 노래가 있는 이 IG 필터는 화장을 하지 않고도 아름답고 맑게 보이게 하는 효과와 함께 주어지는 효과도 끈적이지 않는 스타일로 당신에게 적합합니다.

이 IG 필터는 우발적이거나 모든 것을 알고 잘 행동하는 사람들에게 알리는 데 적합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필터 제조업체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kolaborasikopi_입니다.

공중부양

IG Story 필터에는 알바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팝 가수 중 한 명인 Duo Lipa의 또 다른 노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26세 여성은 자신의 유명한 노래에 대한 인스타그램 필터를 게시했습니다.

일부 가수는 Instastory를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로 사용합니다. 누군가는 그것을 사용할 것이고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이 하나의 필터를 사용하도록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비가 올거야

It Will Rain은 브루노 마스(Bruno Mars)의 애절한 노래로 여자친구가 자신을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들의 연인이 떠나면 구름이 끼고 비가 많이 올 것입니다.

@babay27이 만든 이 인스타그램 필터는 인스타스토리에 슬프거나 우울한 분위기를 줍니다. Instastory에 슬픔을 표현하고 싶다면 Instastory 중 하나가 이 IG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미노 토리코

IG 필터에는 TikTok의 노래 "Kimi No Toriko"의 바이럴 리믹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Instagram 검색 필터인 Toppers에서 "키미노 토리코"라는 키워드를 필터링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사용자 이름이 @dimasstriya인 크리에이터가 만든 것입니다. 크리에이터 @sibobbys가 뿌려주는 귀여운 하트가 가득한 Kimi No Toriko 필터가 있습니다. 다른 하트 모양을 가진 @neylacamelia의 프로듀서로서.

나를 판단하지 마십시오

"Be Yourself"라는 개념은 모든 곳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화장품 뿐만이 아닙니다. 을 위한 인스타그램 필터, 많은 사용자가 이 필터 개념을 직접 만들고 테스트했습니다.

Do n't Judge Me라는 바이러스 성 Instagram 필터의 이름으로 그들 중 하나라고 부르십시오. Do n't Judge Me는 주름진 눈썹, 수염 및 모반이 있는 못생긴 얼굴을 촬영하는 최신 IG 필터입니다.

그러나 진정하십시오. 몇 초 후에 얼굴이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또는 비디오 전송 매체로 이 필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글로우 업

친구들과 셀카를 찍고 싶지만 카메라와 주변 조명이 지원하지 않습니까? 그런 다음 Glow Up 필터를 사용하여 강화하십시오.

2022년 최고의 Instagram 필터를 사용하면 셀카 사진이 더욱 선명해집니다. 실제로 플레이데이트 글로우 업(Playdate Glow Up)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필터는 무광택 얼굴도 빛나는 앨리어스 글로우로 비출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얼굴 주변의 뾰루지와 검은 반점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멋진 최신 IG 효과 2022

IG 필터 사용 방법

IG 필터
최신 IG 필터

Instagram 필터를 사용하는 것은 쉽습니다. Buddy Vicigers는 먼저 Instagram에 계정이 있어야 하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앱 열기 인스 타 그램 모바일.
  2. Instagram 애플리케이션에서 Instagram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한 다음 휴대폰 화면에서 스토리 추가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다양한 스토리 효과 옵션을 본 다음 '효과 찾아보기' 옵션이 표시될 때까지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합니다.
  4. 이제 Instagram 사용자의 수많은 필터 옵션이 있는 "효과 갤러리"에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의 검색 아이콘에서 사용하려는 필터를 찾으십시오.
  5. 사용하려는 필터 이름 또는 필터 제조업체 이름을 입력하고 Enter를 클릭합니다.
  6. 이제 보고 싶은 필터를 클릭하고 "효과 저장" 옵션을 사용하여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해 보기"를 사용하여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셀카에 사용하거나 비디오에서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2022년 가장 멋진 Instagram 필터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Instagr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필터를 사용하여 흥미로운 IG Story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IG 필터 2022, 어떤 것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사실 화장을 하지 않고도 빛나는 얼굴로 아름다워 보일 수 있다. 공유된 필터 중 하나는 디지털 메이크업으로 얼굴을 다듬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멋지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