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za Free Fire: 통계 및 스킨에 대한 완전한 정보

그로자 프리 파이어 오페라노

최근 모든 버프와 함께 Groza 프리파이어 이제 모든 돌격소총 무기 중에서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해졌습니다.

프리파이어는 2017년 가레나에서 출시한 인기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19년과 2020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21년 상반기에 1억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대규모 무기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는 가장 다재다능한 무기인 돌격소총(AR)이 있습니다. 그들은 괜찮은 데미지 출력과 좋은 유효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올해 가장 강력한 돌격 소총으로 Groza Free Fire 무기를 살펴볼 것입니다.

Groza Free Fire의 통계

그로자

높은 데미지와 높은 안정성을 갖춘 장거리 총. 아마도 가장 강력한 Free Fire AR일 것입니다.

  • 데미지: 61 
  • 발사 속도: 58 
  • 범위: 77 
  • 재장전 속도: 48 
  • 잡지: 30
  • 정확도: 52 
  • 이동 속도: 58

Groza Free Fire는 Free Fire(61)에서 한 발당 데미지가 가장 높은 것 중 하나이며 평균 발사 속도는 58입니다. 유효 사거리는 77입니다. 그로자 프리파이어.

이 무기는 Silencer, Muzzle, Foregrip, Magazine 및 scope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부착물과 함께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 부착물은 더 나은 안정성과 정확성으로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AR은 Free Fire의 에어드롭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에어드롭과 지도 주변의 워 체스트에서 더 자주 찾을 수 있습니다.

무기는 또한 더 많은 데미지와 발사 속도로 반동이 적습니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이 AR은 프리파이어에서 가장 강력한 돌격소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roza Free Fire 사용을 위한 팁과 요령

그로자-프리-파이어-1

Groza Free Fire는 높은 데미지와 안정성을 갖춘 가장 강력한 돌격 소총입니다. 이 AR은 뛰어난 스탯 덕분에 거의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근접 전투에서 많은 SMG, 특히 MP40 및 M1887보다 여전히 약합니다. 이 무기는 근접 전투에서 적을 매우 빠르게 물리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사실 에어드롭을 찾는 것보다 맵의 워 체스트에서 찾는 것이 더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Winter Invitational 2021 2일 차: 전체 순위 결과!

SCAR, XM8, M14와 같은 다른 인기 돌격 소총만큼 좋은 스킨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기 자체는 피부가 없어도 매우 강합니다. 이 무기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려면 가능한 모든 부착물을 수집해야 합니다.

Groza Free Fire의 베스트 스킨

선택할 수 있는 스킨이 몇 가지 있지만 다음이 우리 의견으로는 최고입니다.

FFCS

프리파이어 FFCS 그로자

FFCS 스킨은 Free Fire Continental Series 이벤트 기간 동안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스킨은 무기의 탄창 크기만 줄이면서 2데미지 버프를 제공합니다. 이 스킨은 이미 엄청난 데미지 출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FFCS 스킨은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최고의 스킨입니다.

디자인과 외형이 다른 스킨들보다 훨씬 멋집니다. 빨강, 파랑, 검정의 조합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이 스킨을 전장에 가져오면 훨씬 더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Ice & Fire 스나이퍼 스킨 트리트먼트를 받는 방법

윈터랜드

프리파이어 윈터랜드 그로자

반면에 Groza Winterlands 스킨은 정확도를 약간 낮추면서 2 발사 속도 버프를 제공합니다. Buff Rate of Fire도 이를 높여주는 매우 중요한 스탯입니다. 그러나 스킨의 정확도 감소로 인해 유용성이 약간 떨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interlands 스킨은 다른 많은 스킨에 비해 엄청난 이점을 제공합니다.

무작위로 패턴이 적용된 모양과 디자인이 눈에 매우 우아합니다. FF의 모든 무기 스킨이 이 스킨과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