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로 인해 청구되지 않은 FF 오류 코드 사용이 발생합니다.

Free Fire의 프로 플레이어

아마 여러분 중 일부는 플레이어일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FF 교환 코드를 청구할 수 없는 사건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실제로 사용 코드가 프리파이어 오류는 플레이어에게 질문이 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된 Free Fire 교환 코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질문합니다.

사실 이런 경우는 드물지 않은데, 이 FF 리딤코드는 교환 시 오류가 자주 발생하여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코드 사용을 방해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이미 사용 코드를 교환했거나 먼저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교환 코드가 만료되었거나 브라우저에 문제가 있다는 점 외에는 다릅니다.

사용 코드는 Garena에서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코드입니다.

이 교환 코드에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이 보상은 다음에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가레나 프리파이어.

또한 읽으십시오: 노트북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FF 교환 코드

FF 교환 (2)
Free Fire (출처: Garena)

FF 교환 코드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레나 프리파이어 게임 내에서 교환할 수 있는 경품이 포함된 코드입니다.

이 코드는 다양한 상품이 있는 이벤트나 스트리밍이 있을 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예를 들어 '사용 실패' 알림이 표시되는 등 항상 문제를 일으킵니다. 이 코드는 유효하지 않거나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프리 파이어 다이아몬드 가격, 지금 확인하세요!

코드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

FF 교환 (3)
Free Fire (출처: Garena)

코드를 사용할 수 없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이것을 알면 사용 코드가 청구되지 않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 원인:

활성 기간 초과

알아야 할 사항 중 하나는 각 FF 교환 코드에는 사용 제한 날짜가 있다는 것입니다.

교환 코드는 특정 시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코드가 만료되었거나 만료된 경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교환 코드의 활성 기간 제한이 며칠뿐인 경우 새 교환 코드로 교체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 할당량 제한 초과

그 외에도 FF 교환 코드에는 활성 기간 제한이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에는 사용자 할당량 제한이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는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에 도달하면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코드에는 사용자 제한이 있으므로 가능한 한 Garena에서 공유한 최신 코드를 즉시 사용합니다.

지역 외부에서 코드 사용

Garena Free Fire는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터키, 인도, 말레이시아, 브라질, 러시아 등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 Garena는 종종 플레이어를 위해 이 교환 코드를 공유합니다.

이 FF 교환 코드는 한 지역에서만 작동합니다. 따라서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경우 인도네시아 교환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국가 외부에서 코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 된

최종 원인은 FF 교환 코드가 이미 사용되었다는 것입니다. 즉, 교환 코드는 사용자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다면 다시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교환 코드는 다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 무료 화재 발생기 다이아몬드 애플리케이션 2023

해결책은 오류 코드 사용입니다.

FF 교환 (4)
무료 화재. 출처: 가레나

교환 코드를 청구할 수 없는 경우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몇 가지 방법을 따르십시오.

  1. 브라우저에서 데이터 지우기 또는 캐시 지우기.
  2. 그런 다음 완료되면 더 일찍 브라우저로 돌아갑니다.
  3. 그리고 FF 교환 코드를 입력하고 상품을 청구하십시오.
  4. 교환 코드의 날짜에 주의하십시오.
  5. 또한 교환 코드가 12 – 16자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40+ FF BSK 2023 최다 조회수 이름!

글쎄, 그것들은 몇 가지 원인과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물론 매우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