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30일, Gloo 벽 스킨을 받으세요!

대부분의 선수들은 프리파이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즉, 다이아몬드를 구입하고 독점 아이템을 얻기 위해 실제 돈을 쓸 수 없습니다. 그러나 ff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용자는 항상 보상 코드와 이벤트를 두 가지 최상의 옵션으로 사용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롭고 무료인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교환 코드 사용을 선호합니다. 특정 코드는 기본적으로 많은 노력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이 방문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물 교환 사이트 상환 절차를 청구합니다.

아래 섹션에는 2022년 8월 30일 글루 월 스킨 및 룸 카드에 대한 몇 가지 ff 교환 코드가 있습니다.

2022년 8월 30일 FF 교환 코드 모음

글루 월 FF 맥스
무료 화재 교환 코드

2022년 8월 30일 Garena Free Fire 코드는 사용자가 다이아몬드 핵, 로얄 바우처 및 기타 상품을 잠금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드는 2022년 8월 29일까지 유효합니다. 

그러나 최대 사용 횟수에 도달하면 코드 작동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지금 교환 코드를 사용하고 게임에서 얻기에는 너무 어려운 리소스를 잠금 해제하세요. 

사용자는 공식 Free Fire 상환 코드 웹사이트에서 모든 Free Fire 상환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에 등록할 때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무료 선물을 사용하고 받을 수 있는 코드입니다.

FFBBCVQZ4MWA

FFAC2YXE6RF2

FFICJGW9NKYT

XUW3FNK7AV8N

FF11-NJN5-YS3E

FF9M-J31C-XKRG

FBJY-RY56-MLOT

FJO9-4TAS-D3FT

PQR3-BKUI-7LT7

FSDR-FKUI-YVGR

FBTU-6BFY-TBT7

FBJU-T6RF-T1RT

FBTU-6JKI-E8E7

FLU8-HG8R-BHT4

FIIF-GI8E-O49F

FV5B NJ45 IT8U

F4N5 K6LY OU9I

FH2G YFDH E34G

F7YG T1BE 456Y

FJBH VFS4 TY23

F87G YF3D GE6B

암호 위에 나열된 것은 알 수 없는 만료 날짜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27일, 골드 로얄 바우처를 받으세요!

무료 화재 교환 코드 사용 지침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에서 글루 벽을 얻으십시오.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단계를 모르는 게이머는 아래에 제공된 단계별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첫 번째 단계로 사용자는 게임의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Garena가 만든 웹사이트는 주로 상환 코드를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2. 개인은 게임 내 Free Fire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옵션에는 Facebook, VK, Google, Apple의 ID, Huawei의 ID 및 Twitter가 있습니다.
  3. 로그인이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화면의 텍스트 상자에 교환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인' 옵션을 눌러 특정 코드의 상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특별 상품이 24시간 이내에 계정에 입금됩니다. 게이머는 Garena Free Fire의 게임 내 이메일 섹션을 방문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28일, 무료 Gloo Wall 스킨!

이 과정에서 오류가 있으면 팝업 상자에 문제의 원인이 표시됩니다. 만료 또는 서버 제한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면 개인은 특정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