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29일, 인큐베이터 바우처를 받으세요!

FF 교환 코드

프리파이어 Max는 플레이어가 멋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꽤 비싼 훌륭한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2022년 8월 29일 최신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코드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임의의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완전 무료이며 플레이어는 완료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 내에서 정기적으로 출시되며 플레이어는 Garena의 공식 교환 센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 등록 2022년 8월 29일

FV5BNJ45IT8U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얻는 방법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캐릭터, 감정 표현 등과 같은 다양한 고유 게임 내 아이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화장품은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해야 하며 비용은 다이아몬드입니다.

게임 플레이어 기반의 많은 부분이 게임에 실제 돈을 쓸 여유가 없으며 다른 수입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스킨. 사용 코드는 공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발자는 이러한 특수 코드를 다양한 게임 서버에서 정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코드에 관심이 있는 개인은 아래 목록을 통해 무료 캐릭터, 이모티콘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FXCV BNK DSXC

FOKM JNLV CXSD

F671 XZ73 4THJ

FO98 7Y5F DCHJ

BMTMP22W3OZ7

QW0LSEK9U86B

QWOLSE9U86B

FV3G-B4HN-5J6K

F5N6-KY34-UO21 

JBV5-TR97-AQD2

FV5BNJ45IT8U

F4N5K6LYOU9I 

FFX6 0C2I 아이뷰 

FFA0 ES11 YL2D 

FMN4 NEF8 S7LF 

FMCJ 4FH1 4T75

이 코드는 만료 날짜 및 서버 제약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에게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얻어야 할 최고의 Fortnite 스킨 5가지

무료 화재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Garena는 게이머가 Free Fire MAX 코드를 교환할 수 있도록 Gift Exchange Site라는 웹 사이트를 디자인했습니다. 프로세스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는 아래 나열된 단계에 따라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1. 시작하려면 게이머는 장치에서 게임의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그런 다음 사용자는 계정이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는 Facebook, VK, Google, Twitter, Apple의 ID 및 Huawei의 ID의 6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3. 플레이어는 텍스트 상자에 교환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 교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대화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4. 그런 다음 게임 내 이메일 섹션을 사용하여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서버 제한 또는 만료와 관련하여 교환 프로세스 중에 오류가 발생하면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가레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베스트 5

게스트 계정은 상환 코드를 사용할 수 없으며 게스트 계정이 있는 개인은 먼저 코드를 바인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려면 Free Fire MAX의 게임 내 설정을 방문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