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Free Fire에서 Kelly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켈리의 캐릭터 스킬

켈리의 캐릭터 프리파이어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 중 하나가 됩니다. 그 뒤에는 이것이 당신이 그것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총 40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가상 필드에서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을 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소개될 캐릭터 중 하나는 Free Fire의 Kelly 캐릭터입니다. 그는 나중에 각성 버전인 "Kelly the Swift"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Free Fire에서 Kelly의 캐릭터는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한때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때 이 캐릭터 스킬을 사용하는 FF의 인기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달리는 속도 등 그가 갖고 있는 실력은 선수의 승리를 뒷받침하는 요소 중 하나다.

새로운 캐릭터가 많이 추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Free Fire의 Kelly 캐릭터는 지금까지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남아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Kelly 캐릭터의 장점

매우 유용한 기술

Free Fire의 Kelly 캐릭터

Free Fire의 Kelly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은 Dash라고 불리며 달리기 속도를 1% 증가시킵니다. 캐릭터에는 8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최고 레벨에서 질주 속도가 6% 증가합니다.

그는 빠른 달리기 능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선수들이 그를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일반 스킬과 각성 스킬을 결합해 켈리를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가레나에서 진행한 업데이트도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여전히 많은 다른 캐릭터 스킬이 있지만. 그는 여전히 매우 인기가 높으며 FF 플레이어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심지어 유튜브와 페이스북 스트리머들도 여전히 전투에서 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여전히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클래시 스쿼드에서 유용함

Free Fire의 Kelly 캐릭터

Free Fire에서 Kelly의 캐릭터는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달리기 능력은 빠른 반사 신경을 제공하고 맵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추가 속도를 갖는 것은 항상 플레이어에게 적보다 우위를 제공합니다.

Clash Squad에서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싶다면 이를 활용하여 최고의 결과를 얻어야 합니다.

콤보 스킬에 가장 적합

Free Fire의 Kelly 캐릭터

그는 게임에서 콤보 기술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하야토, 모코, DJ 알록과 짝을 이룰 수 있다.

하야토는 갑옷 관통력을 높이고, 알록은 지속적으로 치유하며, 모코는 태그를 통해 지도에서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얻기 쉬운

Free Fire의 Kelly 캐릭터

Free Fire의 Kelly 캐릭터는 Free Fire의 "상점" 섹션에서 금화 2000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활용도가 높아 현장에서 그만큼 신뢰도를 갖고 있는 캐릭터라면 금화 2000개로도 훌륭하다. 신규 플레이어에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저렴한 거래입니다.

가난한 플레이어나 아직 금과 다이아몬드가 많지 않은 플레이어에게는 이 저렴한 가격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모든 FF 플레이어는 확실히 더 저렴한 제품을 좋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OP 캐릭터 중 하나인 Kelly!

블루존에서 탈출

Free Fire의 Kelly 캐릭터

종종 플레이어는 블루존과 관련된 문제에 직면합니다. 제 시간에 안전지대에 도달하지 못해 갇혀버리고 결국 죽게 됩니다.

그는 이러한 가능성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달리는 속도 덕분에 Free Fire에서 Kelly의 캐릭터는 안전 지대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언제든지 구역은 플레이어의 전투 지역을 제한하기 위해 줄어들 것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영역 밖에 있을 때 압박을 받게 됩니다.

게다가 차도 없이 달려야 하는 상황. 안전지대까지 빠르게 달려가는 것이 이 캐릭터의 용도입니다.

이것이 바로 전투에서 Free Fire에서 Kelly를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이를 사용하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ded Wheel Free Fire에서 Untamed Demilady 및 Aurora Oni 번들을 얻는 방법

가격도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해요. 구매할 다이아몬드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VCGamers를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권을 제공하고 거래가 편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