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Free Fire에서 Dimitri를 카운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비시저스, 게임의 캐릭터 중 하나에 대해 논의하고 싶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디미트리.

현재 프리파이어 게임을 할 때 서로 마주해야 하는 상황에서 디미트리의 캐릭터를 마주했을 때 압도당하는 플레이어도 물론 적지 않다.

따라서 Free Fire 게임에서 Dimitri에 대응할 방법을 찾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Dimitri Vegas가 새로운 Free Fire 캐릭터가 됩니까?

또한 이 캐릭터는 Free Fire 게임의 경기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참고로 캐릭터는 오랫동안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정확히는 올해 9월쯤.

디미트리

그는 또한 게임에서 경쟁하기 위해 많은 플레이어의 선택입니다.

또한 이 캐릭터는 Garena Free Fire와 그리스, 벨기에의 유명 DJ인 Dimitri Vegas Like Mike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입니다.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2021년 8월 28일 프리파이어 4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Garena Free Fire와의 협업에 앞서 두 DJ는 Rampage: New Dawn의 사운드 트랙에도 참여했습니다.

이제 Garena Free Fire 전투에서 Dimitri를 상대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디미트리를 상대하는 방법을 논의하기 전에 먼저 캐릭터가 가진 기술에 대해 논의합시다.

디미트리의 스킬

디미트리

캐릭터는 고유의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가진 스킬은 치유의 심장 박동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팀원이 HP를 빠르게 회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압도당하는 것으로 밝혀진 3가지 무료 화재 아이템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게임 내에서 캐릭터가 직경 약 3.5m의 원을 제시하게 됩니다. 나중에 서클은 팀원의 HP도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재생된 HP는 지속 시간에 따라 양이 다릅니다. 스킬의 레벨을 의미합니다.

이 캐릭터로 플레이하다 쓰러진 팀원도 즉시 서클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자가 치유 기능으로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힐링 하트비트 스킬은 여러 단계가 있습니다. 치유 영역 지속 시간과 쿨다운이 서로 다른 6가지 스킬이 있습니다.

힐링 하트비트 스킬의 레벨이 높을수록 힐링 존의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 한편, 이 스킬로 받는 쿨타임이 더 빨라집니다.

해당 스킬에 따른 힐링 존의 지속 시간은 10초에서 15초 사이의 시간 범위입니다.

한편, 주어진 쿨타임은 85초에서 60초 사이입니다.

이번에는 캐릭터의 힐링 하트비트 스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레벨 1: 치유 영역이 10초 동안 활성화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85초입니다.
  • 레벨 2: 치유 영역이 11초 동안 활성화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80초입니다.
  • 레벨 3: 치유 영역이 12초 동안 활성화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75초입니다.
  • 레벨 4: 치유 영역이 13초 동안 활성화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70초입니다.
  • 레벨 5: 치유 영역이 14초 동안 활성화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65초입니다.
  • 레벨 6: 치유 영역이 15초 동안 활성화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디미트리에 대항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수류탄 비

디미트리

당신이 할 수 있는 카운터 방법은 수류탄으로 캐릭터를 샤워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의 팀과 함께 그에게 반복적으로 수류탄을 던질 수 있어야 합니다.

수류탄을 쏟아부어 캐릭터의 사용자가 싸우기 위해 움직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디미트리의 팀원들은 그 기술을 최대한으로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연속 촬영

디미트리

다음 카운터 방법은 연속 샷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총을 쏠 때 디미트리를 주 목표로 삼으십시오.

디미트리가 계속되는 사격에 맞으면 엄폐했습니다.

그의 행방을 찾았다면 그를 무자비하게 노리는 것을 계속해서 쏴라.

라파엘 사용

디미트리

캐릭터 Rafael을 사용하는 것은 게임에서 Dimitri에 대응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 이유는 그는 Dead Silent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Dead Silent는 Marksman Rifle 및 Sniper 무기의 자국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Rafael의 공격으로 상대 캐릭터는 최대 40%까지 피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ukong의 위장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킬은 디미트리에게 반격할 때 보이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