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속에서 살고 돈을 버는 방법

도전하는 방법

현재 많은 데이트 앱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라이브 또는 라이브 방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 제공자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는 Tantan입니다. 그럼 라이브를 하고 싶은데 아직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 탄탄에서 라이브를 해보시죠!

Tantan은 가장 인기있는 데이트 앱 중 하나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친구 찾기, 채팅, 라이브 스트리밍에 이르기까지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은 사용자가 매치 메이트와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불행히도 여전히 살아가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용자가 많이 있습니다. 도전. 그래서 이번에는 탄탄에서 생활하는 방법을 철저히 검토합니다. 자,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VCGamers에서 Tantan 코인을 충전하세요. 빨리 충전하고 싶고, 오래 걸리지 않고, 쉽고, 
 값이 싼? 여기서 탑업 챌린지!

도전하는 방법

도전하는 방법
아이콘 라이브 챌린지. 출처: 앱스토어

Live on Tantan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 스트림 중 하나입니다.

Tantan에서 살고 싶지만 여전히 Tantan에서 사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래 튜토리얼을 보자!

  • 먼저 Tantan 애플리케이션을 먼저 열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홈 페이지에서 "방송" 기능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 "방송" 기능을 클릭하시면 라이브 준비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대로 라이브의 방 제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방 제목 설정을 마친 후 "방송 시작"을 클릭하여 라이브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의 튜토리얼을 따르면 Tantan에서 살 수 있습니다. Tantan에 친구가 많으면 라이브로 가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antan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빠르게 매치하는 방법

라이브 챌린지에서 돈을 버는 방법

도전하는 방법
탄탄에서 돈을 버십시오. 출처: Freepik

현재 거의 모든 라이브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에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라이브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한 가지 응용 프로그램은 Tantan입니다.

Live on Tantan에서 돈을 받는 방법은 관객들로부터 선물을 받은 다음, 선물을 인출하여 실제 돈으로 교환하는 것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때 받는 선물은 다음과 같이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프로필 페이지 방문
  • 그런 다음 "내 코인"을 클릭합니다.
  • 그런 다음 "실시간 소득"을 엽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철수를

가격 자체의 경우 라이브 결과의 210개 코인은 1달러로 평가됩니다. 그러나 Live at Tantan에서 돈을 인출하려면 최소 잔액이 미화 30달러이고 최대 인출액이 미화 10,000달러여야 합니다.

Live at Tantan에서 돈을 인출하면 영업일 기준 약 14일 후에 지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조심해! Tantan Mod APK의 위험 및 기능, 안전한가요?

왜 살 수 없습니까?

도전하는 방법
도전에 살 수 없습니다. 출처: Freepik

Tantan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될 수 없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Tantan에서 생활할 수 있는 완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한 귀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Tantan 자신으로부터 이행해야 하는 조건은 Tantan이 귀하가 실제 사람임을 알 수 있도록 데이터 검증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Tantan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해야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Tantan 계정을 쉽고 빠르게 삭제하는 방법!

그래서 이번에는 Tantan에서 사는 방법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Tantan에서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VCGamers에서 Tantan 코인을 충전하세요. 거셉을 오래 사용하지 않고 쉽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가요? 여기서 충전 챌린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