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빌드 조이 미드레인 모바일 레전드

Joy Midlane 모바일 레전드

Moonton은 마침내 새로운 영웅을 추가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름이 조이인 사람. 암살자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을 레오닌 종족 영웅이라고 합니다. Midlane은 이 새로운 영웅에게 가장 적합한 위치입니다.

쉽게 말해 조이는 모바일 레전드의 하리스, 나나와 같은 종족의 영웅이다. 

Joy Midlane Mobile Legends는 암살자 역할을 가진 이 새로운 영웅 위치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그녀는 높은 수준의 강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궁극의 영웅 스킬을 사용하려면 플레이어는 4 2 스킬 세트를 수집해야 합니다.

그를 이기기 어렵게 만드는 것은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2차 스킬입니다. 

신규 영웅으로서 아직은 사용하기 어렵다. 따라서 혼란스러워하는 대신 아래의 Joy Midlane Mobile Legends 빌드 항목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Joy Midlane Mobile Legends 항목 목록 

Joy Midlane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것은 그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그의 다재다능함과 능력을 보아도 그는 모든 적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조이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당연히 제일 먼저 사야할 아이템 아르카나 부츠 Joy Midlane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경우. 아케인은 콤보 스킬과 결합했을 때 최고입니다. 이 장화는 게임 시작 시 적의 마법 방어력을 +10포인트 관통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40 속도와 +10 매직 펜을 제공합니다. 사실 다른 신발처럼 덧없는 느낌은 없습니다. 하지만 제공되는 속성을 보면 아케인 부츠가 재미를 위한 올바른 선택인 것 같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기네비어 농축 에너지 구축
집중된 에너지는 조이의 베스트 아이템. 출처: VCGamers

이 아이템은 그녀의 민첩성과 예술적 능력에 완벽하게 어울렸습니다. 이것은 25% 더 많은 수명을 주기 때문입니다. 조이 워커는 특히 스킬 2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HP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사용자에게 생명을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추가로 생성되는 HP는 매우 중요하므로 이 항목이 즐겨찾기가 됩니다.

이 아이템은 +70 매직 파워, 25% 매직 라이프, +700 HP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충전이라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대를 죽일 때마다 HP Hero를 최대 10%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오라클 플로린 MLBB 아이템
조이에게 최고의 아이템은 오라클. 출처: VCGamers

마법 보호 및 추가 HP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오라클 아이템에는 실드 효과와 HP 재생을 증가시키는 패시브가 있습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은 Joy Midlane Mobile Legends가 2개의 스킬을 사용하면 보호막이 생기기 때문에 이것이 Joy Midlane Mobile Legends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즉, 2스킬 사용시 만드는 보호막을 증가시키기에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게임 중간에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전투 시스템이 덜 빈번할 경우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비록 아테나의 방패보다 비싸긴 하지만 적어도 이 아이템은 당신이 나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36 마법 피해 외에도 이 아이템은 보호막과 25%의 체력 증가를 제공합니다. 단, 일정 시간이 지나도 사용자가 식물을 가져가지 않으면 회복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전투 후 Oracle은 탱크가 체력을 채우기 위해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고 승리를 위해 계속 플레이할 수 있도록 탱크를 많이 도울 것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조이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빛나는 지팡이. 출처: VCGamers.

사용할 수 있는 다음 Joy Midlane Mobile Legends 항목은 Glowing Wand입니다. Glowing Wand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위한 구독입니다. 연결되면 +75 마법력, +400 HP, +5% 이동 속도의 형태로 포인트를 얻습니다.

패시브는 대상에게 3초 동안 화상 효과를 입히고 최대 HP의 1%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을 맞추면 2.5% 증가를 받기 때문에 불 효과가 더 나빠집니다.

이 아이템과 결합하면 적의 피가 빠르게 흐를 수 있습니다. 체력이 높은 영웅 탱크와 싸우기 위해 이 매우 유용한 아이템은 피해가 덜 필요합니다. 팀이 목표 적을 쉽게 파괴할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Lunox 빌드 아이템 5개

피의 날개 

피의 날개
피의 날개는 조이에게 최고의 아이템. 출처: VCGamers.

마지막으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인 Blood Wings가 있습니다. 이 품목의 높은 가격은 확실히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이점에는 마법의 힘 증가와 사용자의 영웅 HP 증가가 포함됩니다. Blood Wings는 +150 마법력과 +500 HP로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의 장점은 영웅의 방패 크기에 최대 200%까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을 위대하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이 넌센스 때문입니다. 

위는 적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Joy Midlane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월 고통스러운 MLBB Yve 빌드 아이템 5가지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